커뮤니티

팬 아트 BEST [검사만화] 반지의 제왕
DIOR 2019-12-30 18:03
조회수 3794 댓글 53
1 2

 

항상 반복적인 일상에 제게 유일한 문화생활인 검은사막.
오픈베타부터 시작한지 벌써 5년차가 되었네요.
긴 시간, 검사를 즐겁게 즐기면서 만나온 소중한 인연들
그리고 그와 함께한 가장 특별했던 에피소드를 지금 공개합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초등학생때 꿈이던 만화가를 회상하며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다가,
분량과 작업량이 점점 늘어나면서 몇주 밤낮을 새며 작업하게 되었네요.
전혀 다른 분야에서 현업을 뛰고 있지만 이번 기회로
간만에 좋아하는 새로운일에 불태워보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
 
많은 금손 분들이 참가하셨는데..
저는 실력은 없고 열정만 있는바람에, 인체 뎃생이 형편없어서
미련하게도 많은 장면의 자세를 직접 자세잡고 사진으로 찍고 그걸 보고 그렸습니다.
심지어 태블릿이 없어서 마우스로 그리다보니 손목관절이.....
진심으로 웹툰작가나 만화가들을 존경하는 계기가 되었어요.
다만 작업하다보니 은근히 재밌어서 다른 이야기들도 만들고싶은 의욕이 생기네요.
 
스토리 관련으로 말씀드리자면,
누구나 다 검은사막을 시작하면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았을거라 생각했습니다.
저도 이 게임을 시작하면서부터 지금까지도 지인의 큰 도움을 받아왔는데요
그 인연과의 소중한 추억을 재미있게 기록하고자 해당 주제로 작업하게 되었구요,
일단 검은사막하면 강화 아니겠습니까? 매번 터지면서도 결국 동을 띄웠을때의 그 쾌감.
많은 분들께도 공감이 되서 즐겁게 보셨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검은사막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 5년차에 공방합 570입니다.. 불쌍한 제게 새해에는 제발..벨심좀..ㅠㅠ
 
2019-12-30

캐릭터명 DIOR
대표캐릭터 미스틱
Lv61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휴 ㅈ댈뻔......
2019-12-30 18:08 5
@레포르드라투르   와..직접 등장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2019-12-30 20:03 2
꿀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2019-12-30 18:08 3
@틴섭쿠노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2019-12-30 20:04 2
ㅋㅋ 아 진짜 저때 바들바들 떨었는데
2019-12-30 18:10 3
@레포드르가   대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2019-12-30 20:04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격 레포형 신격화 만화
자 이제 짭포들 등장해보세요
2019-12-30 18:10 3
@달은영어로무니야   레포가 진정 주인공이지요 ㅎㅎ
2019-12-30 20:06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내내 실실 쪼갬녀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퀄 미쳤고 싱크로율 더 미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12-30 18:18 3
@꾹꼬미   우서? 저날 ㄹㅇ로 삽될뻔했다고 ㅡㅡ
2019-12-30 18:21 2
@꾹꼬미   지인이 보면 더 웃긴거라 ㅎㅎㅎ 웃어줘서 감사합니다 절대금손 대작가님..ㅠㅠ
2019-12-30 20:07 2
고퀄, 꿀잼 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
2019-12-30 18:19 3
@무스케익먹고싶다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2019-12-30 20:07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단델 씨게 한번 띄워드려야겟네
2019-12-30 18:27 2
@쓸개찌르기   동단델만 있으면 정말 소원이 없을것 같습니다...ㅎㅎ
2019-12-30 20:08 1
개쌉이득인거임. 이 날 지릴 뻔 했지..후...
2019-12-30 19:31 3
@레포르드르륵   아니 드르륵이라는 명대사를 만드신...유명인이...ㄷㄷ
2019-12-30 20:08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그래서 다음화 언제나옴?
2019-12-30 19:39 2
@오모르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ㅎㅎ 기회되는대로 구상해보겟습니다~
2019-12-30 20:09 1
아니 퀄리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신 웹툰작가지!
2019-12-30 20:02 2
@별몬   앗..별모니다...ㄷㄷ 말씀이라도 완존 감사합니다~ㅠㅠ
2019-12-30 20:11 1
와 마우스로 이런 퀄리티를......ㄷㄷㄷㄷㄷㄷ
2019-12-30 20:33 2
@MONONEON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제가 툰쪽으로 실력이 없어서 고생만 많이한 케이스에요..ㅠㅠ
참고로 라인은 일러로해서 선보정받으면서 마우스노가다로..ㅎㅎ 컬러링은 포샵으로 작업했습니다.
2019-12-30 20:42 1
아....앗..........
2019-12-30 21:26 2
@에르니스c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즐건 한해 마무리 되시길 바래요
2019-12-31 12:54 1
이런 그림 실력을 숨기고 계셨다니 ㄷㄷ 앞으로 만화 많이 그려주십쇼
2019-12-30 21:43 2
@루미아키   앗 어떻게 알고 보러왔음요..ㅎㅎ 주제 생각나는대로 그려볼게요. 감사합니다~ㅎㅎ
2019-12-31 12:55 1
유초승이라니 삽이득이죠! (땀 삐질삐질 흘리며)
2019-12-30 22:47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