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쉬라 폐허는 몹들이 이쁘게 모여있지 않으며 강화재료 드랍률 또한 낮습니다. 물약작을 하시며 시즌캐릭을 키우시는게 아니라면 비추천드립니다.
초승달 신전은 준수한 강화재료 드랍률과 초승달 반지라는 한방수익이 존재하여 시즌서버파밍과 은화파밍을 같이할수있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사냥터가 좁아 사냥터에 3~4명만되어도 자리가 부족한 사냥터입니다.
와라곤 둥지는 별사탕(네임드 몬스터)가 소환하는 몬스터를 잡으며 파밍하는곳입니다. 그래서 사냥중 이동 동선이 거의 없다시피하며 피로도가 많이낮습니다. 또한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 드랍률은 낮지만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이 많이나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사냥터입니다.
가하즈 도적단 소굴은 강화재료 , 은화 뭣하나 빠짐없이 파밍하기 좋은곳입니다. 하지만 사람이 많은 단점이있어 사냥시 불편함을 겪으실수있습니다. 카드리 폐허는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이 잘나오는 대신 몹들이 튼튼하며 사냥루트 중간에 있는 수문장이라는 강력한 몬스터에게 죽을위험이 있어 별로 추천드리지 않는 사냥터입니다.
폴리숲은 전투 , 기술 경험치 흭득량이 높으며 강화재료가 잘나오는 곳입니다. 몹들또한 이쁘게 모여있어 한번에 잡기편한 사냥터입니다. 대신 유저들이많아 사냥에 불편함을 느끼실수있습니다.
붉은 늑대 부락은 강화재료 드랍률이 낮아 시즌캐릭으로 물약작을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루드 유황 작업장 사냥터는 강화재료 드랍률도 낮으며 몹들의 개체수 또한 적습니다. 시즌캐릭터로 지도작을 하시는분이 아니라면 비추천드리는 사냥터입니다. 필라쿠 감옥은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의 드랍률이 낮지만 다른 투발라 광석과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의 드랍률이 높으며 고어로 기록된 두루마리를 통한 기억의 파편 또는 은화 수익이 상당히 나오는 곳입니다. 무기 , 방어구 강화를 거의 끝내시고 악세서리 강화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나반초원 [깃털늑대]는 투발라 광석의 드랍률이 높아 장비강화를 끝내시고 악세서리 강화만 남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사냥터입니다. 셰레칸의 묘는 한차례 너프 패치이후 강화재료 드랍률이 많이 떨어진 사냥터입니다. 시즌캐릭으로 물약작을 하시는분이 아니라면 추천드리지않는 사냥터입니다. 이빨요정 산림[로나로스] 사냥터는 투발라 광석을 제외한 나머지 강화재료의 드랍률이 현저히 낮은 사냥터입니다. 시즌캐릭으로 물약작을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만샤움 숲 사냥터는 위의 로나로스 사냥터처럼 강화재료 드랍률이 낮습니다. 시즌캐릭으로 물약작을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상층] 사냥터는 가는 길또한 번거롭고 강화재료 드랍률 또한 낮습니다. 대신 경험치량이 많아 강화재료 신경안쓰시고 61> 62레벨 달성을 목표로 하시는분이 아니라면 추천드리지않는 사냥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