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커뮤니티

스크린샷 & 영상
[영상] 섬이 선택한 아이들, "GrándiO"
2020.05.11 22:05
3812 32
최근 수정 일시 : 2020.05.12 15:15

 

 GrándiO 

 

 

 

안녕하세요, 라보입니다.

저의 금손 어큠님께서 손수 빚어주신 아리따운 포스터로 먼저 인사 드립니다.

이번엔 <더 탤런트>에 이은 티저 형식의 영상으로 다시 찾아뵈었습니다. 두둥(등장)!

 

준비하고 있던 영상은 사실 따로 있었지만(...) 가벼운 맘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을 먼저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희희.

포스터로 이미 짐작하셨겠지만, 요번 영상은 '섬에게 선택받은 아이들'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맞습니다...제 디즈니 최애 애니메이션인 <모아나>에서 영감을 받았구요.

언젠가 꼭 검은사막으로 <모아나> 패러디 영상을 만들고 싶단 생각을 해왔는데 큼큼...그것이 현실이 되었네요.

영상 속에 모아나를 오마주한 요소들이 곳곳에 있으니 찾아보는 재미도 있으실 거예요.

 

(고화질로 감상해 주세요!♥)

 


 

<시놉시스>

  카마실비아령 그란디하 항구에서 태어난 용맹스러운 아이들, 그란디오. 소녀들은 성인이 될 때까지 그란디하를 떠나, 파푸아크리니 섬에서 천 년 간 이어져 온 파푸-해달 종족간의 뽀짝한(?) 전쟁을 도우며 자연과 함께하는 법을 배운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로운 파푸아크리니의 일상을 뒤흔든 사건이 발생하는데. 바로 섬을 헤집으며 주민들을 위협하는 거대 해양 괴수 칸이 등장한 것. 괴수의 포악한 만행을 저지하기 위해 파푸족과 해달족, 그리고 그란디오 아이들까지도 한데 힘을 모아 보지만, 잔뜩 흥분한 해양 괴수를 어르고 달래기란 쉽지 않다. 그렇다고 괴수 녀석이 아름다운 섬을 망치는 꼴을 손 놓고 지켜보기만 할 수는 없는 법. 소녀들은 섬 한편에서 마을을 지키던 촌장을 찾아 조언을 구한다.
  그 조언은 바로, 레마섬의 선구자를 만나 섬을 구할 해답을 얻으라는 것. 이에 소녀들은 지도를 펼쳐 호기롭게 어선을 탄 채 바다로 나서지만, 깊은 바다가 파도를 삼키자 겁을 먹고 만다. 이후 심기일전으로 레마섬에 도착한 아이들은 선구자를 만나 조언을 얻지만, 의문만 가득 안은 채 중범선에 오른다.
  다시 파푸아크리니로 나서던 도중, 수랑의 반려동물인 흑랑이 바다에 빠져 사라지고, 그를 쫓아 바다로 뛰어든 수랑은 파도에 휩쓸려 의식을 잃고 마는데. 조난당한 섬에서 선조들의 흔적을 찾은 수랑은 다시 만난 동료들에게 섬을 구할 유일한 해답을 풀어놓는다.
  섬이 선택한 아이들, 그란디오. 소녀들은 과연 괴수의 위협을 피해 무사히 섬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언제나 스토리·콘티 검수부터 촬영 전반에 이르기까지 큰 공헌해주시는 공기 사장님,

포스터부터 스틸컷까지 완벽한 프로큠간다의 정신을 보여준 어큠 디렉터님,

그저 돕고 싶다는 맘 하나로 영문 자막과 번역에 힘써준 번.개 캔디 선생님,

긴 이동 시간동안 수랑이들 배멀미 없도록 안전운전 해주신 오뜨 선장님,

신인 배우님들을 비롯해 촬영에 임해주신 모든 배우님들 고생 많으셨읍니다.

제 능력에 비해 너무나도 과분한 귀인들을 만나 이젠 진짜 사단을 만들어야 할 것 같은 압박감이 생겨버렸네요. 껄껄.

무엇보다 제 영상을 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가장 큰 감사를 올립니다.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부디 이번 영상도 편안한 마음으로 맘껏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차기작도 기대해 주세요. 충성충성 ^^ >

 

+

제작사의 재정난으로 인해 본편은 공개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큼큼.

라보
23 175
Lv 비공개
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