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커뮤니티

건의 게시판
역시 강화의 끝은 항상 똑같아요.
2020.07.05 16:15
664 1
최근 수정 일시 : 2020.07.05 16:15

오베때 부터 띠엄띠엄 한 일인. 

동 도전 횟수가 적다 보니 한 번도 성공 못 해서 이번에 있는 유 다 했더니 역시 깔끔하게 쫄망. 큭

그런데 동은 그렇다치더라도 다른 확률도 참 안습입니다.

한번은 확률 40%대에서 시작했던 도전이 연속 실패해서 50% 넘어도 연달아 실패해서 8번만에 성공하라구요. 

그리고 드는 생각이...............이 확률표기가 진짜인가? 뻥인가? 

생활 악세는 더 심하다고들 하고......

반대로 스택 올릴라고 하는 경우에는 몇 프로 안 되는데 그냥 붙어 버리고....흠. 

또 샤카투 상자나 어느 모험가의 유품같은 것들도 종류는 40가지인데 실제 나오는 것들은 거의 노강이 90%(?)이상이죠.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최고 잘 나온 게 장......그냥 희망고문. 아무튼 모든 뽑기가 그래요.

물론 너무 잘 나오면 그것도 문제만 1-2년도 아니고, 계속 이런 식이면 쫌 그러네요. 

그래서 하는 말인데요. 가끔 득템하는 기분이라도 들게 바뀌는 것은 어떨지 싶군요.  

끝으로 공헌도 개선했으면 합니다. 그냥 노가다 중에서도 상노가다. 

공헌도 올리기 위해 일퀘하다 보면, 재미를 위해 겜을 하는 것인가? 아님 밀린 숙제을 하고 있는 것인가? 헷갈림. 대체 재미를 어디에 숨겨 놓은 것인지???

건의 게시판

검은사막에 전달하고 싶은 다양한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건의 게시판입니다.

last
게시글은 1만개 단위로 검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