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건의 게시판
재업) 보물 사냥터의 개편안
왕초보 2021-06-21 18:01
85 0 1

글 쓰기 앞서 필자는 4보물(오네트,오도어,지도,나침반)을 소유하고 있고 보물을 달라는 징징이 글이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

최소한 모든 보물을 아르샤+야영지5천해서 줌서 천장 이상은 꼬라박고 먹었으니 날먹은 아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각설하고 제가 제안 드리고 싶은 방안은

거래소 15분 쿨이 나온김에

보물 완제품으로서 조합하지 않은 재료(ex. 잿빛 가크투낙, 나크의 눈물 등등)를 거래소에 등록이 가능하게 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이유로는 물약작 사냥터(가크툼, 셰레칸 등)을 보물을 위한 파밍장소로만 쓰이는데 이를 보물을 득하여 평균 수익은 적어도 정말 큰 거 한방을 노릴 수 있는 대박사냥터를 만들자는 취지와 수익도 안나는 곳에서 보물만을 얻기위해 기약없는 노력만을 요구하는 것이 아닌, 다른 곳에서 은화를 벌어 필요하다면 거액을 들어서라도 보물을 얻을 수 있게 하여 보물 얻는 방법을 다양하게 하자는 생각에서 입니다.

 

1. 거래소 등록 기본 하한가는 100억이상으로 거래소 등록 알림(15분)이 나오도록 하여 특정 인물에게 보물을 저격하는 형태는 피합니다.

2. 거래소 등록 및 구매 후에는 가문귀속이 되어 재판매하며 수익을 얻는 보물 아이템으로 흔히 말하는 은화 제테크를 방지.

3. 상한가를 높게 측정하여 보물아이템의 가치는 시장경제에 따라 책정될 것.

 

위의 방법대로 할 시 보물이 안나와서 구하지 못해서 또 기약이 없어서 접는다는 말과 보물이 보물다워야 한다 라는 말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물이 보물다워야 하기에 비싼 가격을 주고서라도 거래를 하고 보물이 거래가 되어 가격이 측정될 때 정말 보물다운 가치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적정 공방이 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수익이 낮은 사냥터에서 사냥하는 인원들과 극소수이겠지만 보물이 있음에도 그저 그 사냥터가 재미있어서 도는 인원들 또한 큰거 한방을 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얻고싶지만 보물이 나오는 사냥터의 수익으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타 사냥터에서 은화를 벌어 살 수 있다라는 기대도 할 수 있을 것이니 나름 절충안이 아닐까싶습니다.

 

사실 하둠이든 별무 심층이든 이러한 곳에서만 수익을 버니 지겹기도 해서 사냥터를 다양화하면 어떨까 싶어서 이렇게 제안드립니다.

 

기존 건의 사항때의 문제점을 제기해주신 것과 그것에 대한 대댓글들

https://www.kr.playblackdesert.com/Community/Detail?topicNo=39471&topicType=12&returnUrl=%2fCommunity%3ftopicType%3d12+%26amp%3bsearchType%3d+%26amp%3bPage%3d5+%26amp%3borderBy%3d0+%26amp%3bsearchProfileAccount%3d%26amp%3bsearchText%3d

2021-06-21

캐릭터명 왕초보
대표캐릭터 샤이
Lv 비공개
  • 초급 1
  • 0
  • 0
  • 0
  •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