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저 바보취급에 약속 밥먹듯이 무시하는 펄어비스
화산검귀 2021-10-03 17:26
298 3 24 3
최근 수정 일시 : 2021-10-03

공식방송에서 한달에 한번은 간담회형식으로 방송하겠다 -> 안함

 

피드백 등록해서 반영하겠다 -> 허울뿐인 알맹이없는 피드백 등록 및 의도적 게시글 무시

 

계정거래 논의하겠다 -> 한달이 되도록 답변조차 없이 무시

 

리부트 의견 반영해서 2주내 할수있다 -> 의견 개무시 및 10월내 마무리하겠다 마음대로 변경

 

동보스 사다리 설치하겠다 -> 사다리 아님, 거래소 매물 증발 및 접근불가

 

무변권 팔이 아니다 -> 세이지 노바 등등 신캐릭터 완전한 밸런스 파괴 신캐팔이

 

A를 하라하면 A를 고치겠다 -> B에 C에 끝도없이 새로 추가

 

정신나간 총괄 퇴임하시기 바랍니다

캐릭터명 화산검귀
대표캐릭터 매화
Lv 14
리부트 하고 열심이 개선한다고 안하는거 아니라고 쉴드치는 유튜버도 있던데..사실 기다릴만큼 기다렸음..펄어빗 3년뻘짓하는동안 참았던게 유저들인데..개발인력 다빼버리고 (신입들) 교육시킬겸 경험삼아 남은 개발자들같음.. 이해도가 너무없는것보면...ㅋㅋㅋ 인력이 적으니 리부트도 느리고..다음 신맵 업뎃도 언제될지모름...앞으로 그냥 파티던전몆개 더내고..사냥터 안쓰는곳 하둠으로 바꾸면서 신작나올떄까지 질질끌것같음..기대안하는게 좋음..
2021-10-04 00:58
리부트 의견 반영해서 2주내 할수있다 -> 머기업도 황벨은 못만드니 오래걸릴 수밖에 없음. ㅇㅋ 이해한다.

동보스 사다리 설치하겠다 -> 펄없이 대가리 총맞은 짓 한두번 한 것도 아니니, 빡대가리가 설계해서 실수했다고 치자.

무변권 팔이 아니다 -> 자금 사정 빡빡해서 급하게 냈다고 치자.

A를 하라하면 A를 고치겠다 -> B에 C 추가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고 치자.

그런데

공식방송에서 한달에 한번은 간담회형식으로 방송하겠다 -> 왜 안하냐? 재희 번아웃 옴?

피드백 등록해서 반영하겠다 -> 혹시 피드백 담당하던 직원 빤스런함? 피드백 게시판 10일 동안 글 안올라왔다.

계정거래 논의하겠다 -> 왜 안함?
2021-10-04 16:15
@Galateia ㄹㅇ ㅋㅋㅋ
2021-10-04 22:5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