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중저랩 파티 사냥터좀 다시 살려주세요.
스퀄드뫼 2021-09-19 12:23
172 1 4 0

최근 한달간 지인들과 바실 삼인팟 즐기던 유저입니다. 이번 사냥터 밸런스 패치로 바실이 너무 죽어서 다시 솔플 사냥을 강제받아서 저 포함 지인분들 잠수를 제외한 접속시간이 팍 줄어버렸습니다. 발렌시아 지역 한방 사냥터의 수익은 증대된거 알지만 사냥하다보면 바로 지겨워서 다른거 할거 없나 보다가 잠수합니다. 발렌시아 다른 지역은 잡템 가격이 패치전 대비 10배정도 올랐는대 바실은 3배도 오르지 않고 카프와 고어 드랍 비율은 기준대비 1/5 정도더군요. 패치전 바실이 너무 심한 수익을 얻었다고 생각하셔서 수익감소를 시킨거라 읽히지만  감소의 폭이 너무커서 오히려 솔플 사냥터보다 수익이 떨어져버린건 파티 사냥을 하지 말라고 하는건가 생각될 정도입니다.  사람들의 취향이 다 같을순 없는거고 그렇다면 사냥시 선택의 폭을 좀 더 넓혀주셧으면 합니다.  발렌시아 다른 지역 난이도 기준으로 일인 사냥터와 파티 사냥터의 수익좀 맞춰주세요. 파티로 수다떨면서 겜하고 싶습니다.

캐릭터명 스퀄드뫼
대표캐릭터 가디언
Lv 62
카프나 고어 드랍 감소는 그렇다 쳐도 잡템 가격이 한방 사냥터에 비해 터무니없이 낮습니다.
8,300이 아니라 18,300은 되야 그나마 수지에 맞고 파티를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싱글 사냥터에서 홀로 지겹게 사냥하느니 파티로 그 보다는 수익이 좀 떨어지더라도 수다떨며 즐겁게 파티하고 싶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