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19.06.12 15:45 사전 이전 혜택 이벤트 종료 안내 (최종수정 : 2019-06-12 16:50)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사전 이전 혜택 중 ‘사전 준비 세트’의 지급 기간 연장 및 대상자 확대 이벤트의 종료가 결정되어 안내드립니다.

 

‘사전 준비세트’는 펄어비스 직접 서비스를 기념하여 2019년 5월 30일까지 사전 이전 신청을 하신 모험가님을 대상으로 지급될 예정이었지만 이에 대한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모험가님께 혜택을 드리고자 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난 5월 21일, 지급 기간 연장과 대상자 확대를 진행하는 것으로 안내 드렸습니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이 연장된 동안 접속 보상 등의 추가 혜택이 함께 진행되면서

신규 계정 반복 생성 등을 통하여 일부 모험가님들의 반복적인 아이템 강화 시도가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한 직후부터 계속하여 상세한 조사와 함께 1차로 “[이벤트] 샤카투의 인장” 교환 가능 레벨을 56레벨로 상향하였고, 2차로 “[이벤트] 5.30 강화 도움 꾸러미” 사용 가능 레벨을 56레벨로 상향하는 조치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발생한 강화 성공 횟수를 토대로 이벤트 기간 연장을 유지할 경우, 기존 모험가 여러분에 대한 감사와 신규 모험가님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고자 했던 이벤트 본래의 의도와 목적이 변질될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모험가 여러분께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지급 기간 연장과 대상자를 확대한 것이었기에 많은 고민이 있었으나,

이벤트 본래의 목적이 변질되고 이를 통하여 발생할 수 있는 악용의 소지를 막기 위해  부득이하게 해당 이벤트의 종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에 깊은 사과와 양해를 부탁 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준비 세트 기간 연장 및 대상자 확대 종료

 

1. 신규 가입 회원 대상

- 일시 : 2019년 6월 12일 13:30 이후

- 내용 : 해당 일시 이후 신규 가입 회원에게 ‘사전 준비 세트’ 우편 지급 종료

 

2. 이전 신청 회원 대상 (추가)

- 일시 : 2019년 6월 12일 16:50 이후

- 내용 : 해당 일시 이후 이전 신청 완료한 회원에게 ‘사전 준비 세트’ 우편 지급 종료

 

※ 이전 신청한 모험가에게 지급되는 ‘사전 준비 세트’는 금일 중 지급이 종료될 예정이며, 종료 시 본 공지에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 샤카투의 인장은 6월 30일까지 도전과제를 통해 정상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사전 준비 세트의 구성품 중 “+530% 전투&기술 경험치 증가 주문서”는 6월 30일까지 펄 상점에서 정상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5.30 강화 도움 꾸러미 사용 가능 레벨 제한 안내] 공지에서 안내드린 것 처럼

사전 이전 혜택을 통해 생성된 모든 아이템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조사 중입니다.

 

다만, 매일 생성된 모든 아이템의 데이터의 수동 조사 및 검토가 필요하여 다소 시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꼼꼼한 조사를 위함이니 양해를 부탁 드리며 조사 완료 및 조치사항에 대해서는 추후에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하여 진행했던 이벤트로 인하여 오히려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의견과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