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19.05.28 10:00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5. GM이벤트
24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GM에단입니다.

 

5월 29일 오전 10:00 공식 홈페이지 점검으로 인해 약속드린 시간보다 일찍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의 마지막 시간으로 모험가 여러분에게 앞으로 진행될 GM이벤트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 10일, 모험가 여러분을 대상으로 어떤 GM이벤트를 원하시는지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요.

그 결과 보물찾기 이벤트가 압도적으로 높은 득표를 차지했답니다.

 

▲ 모험가 여러분의 GM이벤트 투표 결과

 

 

그 외에도 모든 이벤트를 진행해달라는 모험가님도 계셨고, 저희가 생각지도 못한 의견을 주신 모험가님도 계셨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희는 GM이벤트에 대한 모험가 여러분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검은사막 서비스팀은 앞으로 꾸준히 GM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특히 가장 인기가 많던 “보물 찾기” 이벤트는 빠른 시일 내에 진행할 예정이며,

두 번째로 인기가 많던 “GM의 전서버 골든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예상 외로 인기가 많던 “GM과 함께하는 캠핑”은 모험가 여러분과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 준비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추가 의견으로 접수되었던 GM과 단 둘이 오붓한 데이트”는 최대한 진행 가능한 방향으로 적극 검토해 보겠습니다.

(데이트를 하고 싶은 GM은 바로 저 에단이겠죠?^^;)



서비스 이관 기념 6월의 GM이벤트

 

서비스 이관을 기념하여 6월 한달간 진행될 GM이벤트는 [PVP 주간], [우두머리 주간], [미션 주간], [탐험 주간]으로 구분하여 총 4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5/29

 

5/30

 

5/31

 

6/1

 

2

 

 

3

 

 

4

 

 

5

PVP

주간

6

 

 

7

 

 

8

 

 

9

 

 

10

 

 

11

 

 

12
미션

주간

13

 

 

14

 

 

15

 

 

16

 

 

17

 

 

18

 

 

19
우두머리

주간

20

 

 

21

 

 

22

 

 

23

 

 

24

 

 

25

 

 

26
탐험

주간

27

 

 

28

 

 

29

 

 

30

 

   

 

 

 

     

▲ 서비스 이관 기념 6월 GM이벤트 스케쥴

6월의 서비스 이관 기념 GM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추후 매주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월 새로운 GM이벤트

 

서비스 이관 기념 6월 GM이벤트와 같이 앞으로는 매월 새로운 GM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GM이벤트는 컨셉에 따라 주간 단위 이벤트로 구성될 수도 있고,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단 하루 동안 깜짝 이벤트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 방식은 다르겠지만, 최대한 많은 모험가 여러분께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미리미리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7월과 8월, 다가오는 여름과 방학 시즌을 맞이한 GM이벤트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항상 모험가 여러분과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GM이벤트에 대한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지난 4주간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다음 주 부터는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 노트를 통하여 달라지는 검은사막을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