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19.06.20 19:30 사전 준비 세트를 통한 반복적인 강화 시도 관련 조치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펄어비스 직접 서비스를 기념하여 ‘사전 이전 혜택’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더 많은 모험가님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 기간의 연장 및 대상자를 확대하였으나 신규 계정 반복 생성 등 비정상적인 플레이 방식을 통해 일부 모험가님들의 반복적인 아이템 강화 시도가 확인되었습니다.

 

저희 검은사막 서비스팀은 해당 내용을 확인한 직후부터 상세한 조사와 함께 아래의 조치를 진행하였습니다.

1. [이벤트] 샤카투의 인장 교환 가능 레벨을 56레벨로 상향

2. [이벤트] 5.30 강화 도움 꾸러미 아이템 사용 가능 레벨을 56레벨로 상향

3. 사전 준비 세트 지급 기간 연장 및 대상자 확대 조기종료  

 

이벤트 본래의 목적이 변질되고 이를 통하여 발생할 수 있는 악용의 소지를 막기 위하여 위와 같은 조치를 진행하였으나, 기존 플레이 계정 이외 다수의 신규/복귀 계정을 통한 반복적인 아이템 강화 시도는 정상적인 시스템을 악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한 것으로 판단되어, 해당 계정들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동 액세서리” 아이템 강화 성공 계정에 한하여 조사가 완료되어, 아래와 같은 조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유 액세서리” 아이템 강화 성공 계정에 대한 조사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완료되는대로 조치 및 안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사전 준비 세트를 이용한 반복적인 강화 시도 계정 조치 안내

 

조치 대상 기준

- 동 액세서리 아이템 강화 성공 계정 중

- 기존 계정 외 신규/복귀 계정을 통하여 반복적으로 아이템 강화를 시도한 계정

 

조치 적용 항목

- 검은사막 운영정책 “8. 제재 기준표” 내 어뷰징 1차

 

조치 상세 내용

- 동 액세서리 아이템 강화 성공 계정 : 게임 이용 제한 7일 + 획득 아이템 회수 + 획득 아이템의 가치에 3배에 해당하는 은화 징수

- 반복적으로 아이템 강화를 시도한 계정 : 게임 이용 제한 7일 + 벌금 100억 징수

 

조치 대상자

가문명

트위스트림

실기고수

designeve

굿재우

망겜전문

형님들을향한나의바램

베넘

피닉쓰

영원히

뜨끔

대단혀

휘월가

휘몰경

진월찬가

휘앙월

cubeeeeee

패스오브

Cr1tem

Critem

이불린

뭉치다섯

뭉치하우스

뭉치둘

뭉치셋

뭉치하나

동뭉치

비가또

유오반뜰것같음

기본소득제도입찬성

유나얼소울보소

훠훠훠경제살려냈지요

오십칠분고통정보

개백수

 

검은사막은 모험가 여러분께 쾌적한 게임 환경과 함께 즐거운 이벤트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악용하는 행위는 이벤트의 목적을 변질시키고 게임 내 질서를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부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참고하시어 즐겁고 쾌적한 게임 환경 조성에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