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0.02.17 18:30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PC 버전 업데이트 안내 (최종수정 : 2020-02-17 20:38)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검은사막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검은사막+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검은사막 +는 Google Play 스토어와 App Store 두 플랫폼 모두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통합 거래소부터 길드 채팅까지 빠르고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는 검은사막+,
앞으로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이용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이미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신 모험가님께서는 업데이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1:1 문의하기에서 스크린샷 첨부 시, 검은사막+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는 현상이 확인됩니다. 

해당 내용이 수정되면 본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 2.1.26 버전을 통해 해당 내용이 수정되었습니다. 이미 검은사막+를 다운로드 받으신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업데이트 시 정상적으로 1:1 문의하기의 스크린샷 첨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검은사막+ PC 버전의 경우, 한국 IP로 접속 시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외의 IP를 통해 검은사막+에 접속하시는 경우 플랫폼 선택 창에 'PC' 가 표시되지 않는 점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

 

 

검은사막+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속보] 검은사막+ PC 버전 출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