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0.03.19 18:00 [완료] 3월 20일(금)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최종수정 : 2020-03-20 12:00)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3월 20일 금요일 12:00, 검은사막 서비스 임시 점검이 종료되었습니다.

 


 

임시 점검 보상 안내
- 지급 대상 : 임시점검 전 생성된 전체 가문 
- 보상 내용 : 마음을 담은 상자 III 2개
- 수령 기한 : 2020년 3월 27일(금) 23:59 까지
- 지급 방식 : 게임 내 우편

 

월드 우두머리 출현 시간 변동 안내

- 임시점검으로 인하여 11:00에 등장하지 않은 월드 우두머리 크자카, 쿠툼이 17:00에 출현할 예정입니다.


시즌 서버 확장을 위한 임시점검을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프링 시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모험가님들을 위한 선물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바로 드리프트, 전력질주, 순간가속 기술의 숙련도를 100%로 습득한 7세대 암컷 백마를 획득할 수 있는 "마패 : 푸른 숲의 바람"인데요.

약소한 선물이지만 모험가님들의 즐거운 모험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해당 공지를 확인하였다면 지금 바로 '공식 홈페이지 > 상점 > 쿠폰사용' 혹은 '인게임 (신)메뉴 > 모험가 지원 센터 > 쿠폰 사용'에서 쿠폰 번호 SPRINGSEASON을 입력해주세요.

 

 

※ 주의 사항
- 편지로 지급된 보상은 수령 기한 이내에 수령하지 않을 경우 삭제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음을 담은 상자 III 개봉 시 다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GM의 행운 상자 1개, GM의 사과 2 (1시간) 3개, 수련의 서 - 전투 (3시간) 1개, 수련의 서 - 기술 (3시간) 1개, [이벤트]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3개

- 스프링 시즌 쿠폰은 4월 3일 23:59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임시 점검으로 인해 일부 유료 아이템의 유효 시간이 2시간 연장되었습니다.

# 대상 아이템: 밸류 패키지, 외형 변경권, 카마실브의 축복, 메르브의 팔레트, 기술 교본 및 기술 특화 교본, 그믐달 비전서

 

임시 점검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모험가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먼저, 검은사막과 스프링 시즌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3월 18일(수) 검은사막 시즌 서버 업데이트 이후 아주 많은 모험가 여러분께서 시즌 서버에서의 모험을 즐겨주고 계십니다. 

 

이에 모험가 여러분께서 더욱 원활한 환경에서 검은사막과 함께하실 수 있도록 

3월 20일 금요일, 시즌 서버 확장을 위한 임시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이 진행되는 중에는 게임 접속 및 웹 통합 거래소 서비스 등이 중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점검 안내

- 점검 대상 : 게임 서버 및 웹 통합 거래소

- 점검 일시 : 2020년 3월 20일(금) 10:00 ~ 2-3시간 소요 예정

 

 

점검 사유

- 시즌 서버 확장

3월 20일(금) 임시 점검을 통해 시즌 서버가 시즌-4, 시즌-5 서버까지 확장될 예정입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은사막과 함께 즐거운 모험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점검 영향

  - 게임 접속 불가

  - 웹 통합 거래소 이용 불가

  - 웹 창고 아이템 게임 내 우편으로 발송 불가

※ 주의 사항

  - 점검이 시작되면 순차적으로 접속이 종료되며, 대기열에 진입해 있는 경우에도 접속이 자동 종료됩니다.

  - 게임에 접속해 계신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캐릭터를 안전한 장소에서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투 지역에서 종료할 경우 캐릭터와 탑승물이 몬스터 및 다른 캐릭터에게 공격받을 수 있습니다.

  - 점검이 종료된 후에 접속 시 '이미 접속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노출될 경우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시간은 경우에 따라 변경, 연장 혹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는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임시 점검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