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0.03.31 14:00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 판매 종료에 따른 조치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지난 3월 22일(일), 펄 상점에서 비정상적인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이 판매되고 있는 점이 확인되어, 해당 현상을 발견한 즉시 펄 상점 내 판매 종료 처리가 진행되었습니다.

 

정상적인 '[위치] 아케니스 클래식 세트' 상품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판매가 : 630펄

- 구성품 : [위치] 아케니스 무기, 의상 클래식 세트, 메르브 팔레트(1일)

- 클래식 세트 구성품 : 아케니스 투구, 갑옷, 지팡이, 단검

 

비정상적으로 판매된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판매가 : 450펄

- 구성품 : 아케니스 투구, 갑옷, 지팡이, 단검

 

그러나 지난 2월 12일부터 3월 22일까지 비정상적으로 판매된 이 상품은 630펄이 아닌 450펄에 판매되고 있었고, 이로 인해 여러 모험가님들께 혼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상품 판매 중단 이후 대책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회수하는 방식을 최대한 피하고자 했습니다.
상품을 등록하는 과정에서 저희의 실수가 주요 원인이었고, 상품의 가격이 잘못되었다는 사실조차 인지하지 못한 채 구입하신 모험가님들도 계셔서 선의의 피해를 입게되는 모험가님도 발생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해당 상품 판매 기간 동안의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1개 혹은 소량으로 구매하신 모험가님들이 대부분이었으나 일부 수백만원 상당까지 반복적으로 구매하신 분들도 계신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때문에 회수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결국 모험가님들 사이에 형평성 문제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다시 회수하는 형태로 방향을 다시 잡게 되었으며, 지난 26일 모험가 여러분께 사전 안내를 드렸으나, 별도의 설명이 포함되지 않은 조치 예정에 관한 내용만으로 다시 한번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위 현상에 대한 조치는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 판매 종료에 따른 조치 방향

 

조치 일자

- 2020년 4월 1일(수) 정기점검 시

 

조치 내용

모든 구성품 보유 시

상품 회수 후 펄 환급

일부 구성품 보유 시

보유하고 있는 구성품 회수 및 미보유 상태의 상품 가격만큼의 은화 회수 후 펄 환급

모든 구성품 미보유 시

모든 구성품 상품 가격만큼의 은화 회수 후 펄 환급

 

※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사용하신 모험가님께는 펄 환급과 동시에 사용하신 할인 쿠폰이 펄 상점(F3)의 쿠폰북을 통해 복구될 예정입니다.

 


 

또한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을 구매하신 모험가 여러분 중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한 목적으로 Acoin을 충전하신 분들의 경우, 희망하시는 분에 한하여 Acoin 환불을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모험가님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1:1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환불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 구매를 위하여 충전한 Acoin 환불 안내

 

환불 대상

-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 구매를 위하여 Acoin을 충전한 모험가님 중 환불 신청자

 

환불 신청 방법

- 고객센터 1:1문의 - 환불/청약철회 카테고리 선택

- 아래의 양식에 맞게 환불 신청 문의 접수

제목 :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구매를 위하여 충전한 Acoin 환불 신청

내용 : 충전 상품명 및 수량

 

환불 기준

-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펄을 사용하여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을 구매한 경우 Acoin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coin을 충전하여 [위치] 아케니스 의상 세트 상품을 구매한 후, 잔여 펄이나 잔여 펄을 사용하여 구매한 다른 상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Acoin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coin은 먼저 결제한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결제건별로 환불 가능/불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순차적으로 결제 기록을 확인하여 환불 가능/불가능 여부를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환불 진행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비정상적인 상품 판매와 그에 대한 후속처리 과정에서 모험가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앞으로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내부 프로세스를 다시 점검하고 검증 과정을 강화하여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