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20.04.24 07:00 펄어비스의 직접서비스 확장을 축하해주세요.
46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알고 계시 듯, 저희 검은사막은 전세계 150개국 1700만명 이상의 모험가 여러분이 즐기고 있는 글로벌 MMORPG입니다. 그 중 한국, 러시아, 대만, 터키, 태국, 동남아 지역은 펄어비스의 직접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지요.

 

그리고 4월 24일, 일곱번째로 일본 지역의 펄어비스 직접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는 펄어비스가 직접서비스를 진행하는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다른 지역 모험가 여러분께도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소식은 함께 나누고 슬픈 소식은 반으로 줄여, 검은사막을 사랑해 주시는 전세계 모험가 여러분이 서로에게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펄어비스는 앞으로도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고, 함께 검은사막을 만들어 가기 위하여 보다 가까운 곳에서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펄어비스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어떤 것이든 가감없이 전달해 주세요. 저희 역시 여러분께 조금 더 즐거운 모험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펄어비스의 직접서비스 확장을 기념하며 검은사막의 총괄 프로듀서가 모험가 여러분께 선물을 보내왔습니다.

J의 선물 쿠폰번호 FROM-PROD-UCER

※ 쿠폰 사용 시 '[이벤트] 장인의 기억 50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유효기간 : 2020년 5월 31일 (일) 23:59 까지

 

검은사막을 통해 앞으로도 10년이고 20년이고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변치 않는 사랑에 늘 감사합니다.

 

※ 유의 사항

- 해당 쿠폰의 등록 및 웹창고 보관 기한은 2020년 5월 31일 (일) 23:59까지 입니다.

- 유효 기한이 지나면 쿠폰 등록이 불가하며, 웹 창고에 보관하신 아이템 또한 사라지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쿠폰은 가문당 1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코드를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은 게임 내 메뉴(ESC) -> 모험가 지원센터(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하실 수 있으며, 획득한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사용]에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