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20.05.13 17:00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에 초대합니다.
17

 

 

작년 6월, 검은사막 서비스 이관을 맞이하여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 했던 “하이델 연회”를 기억하시나요?

12월에는 “칼페온 연회”를 통하여 여러분께 또 한 차례의 인사를 드렸었죠. 

 

처음 “펄어비스”의 이름으로 여러분을 마주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었던 그 때의 감동을 저희는 아직도 생생히 기억합니다. 

 

그리고 찾아온 2020년 5월 30일, 곧 다가오는 검은사막 서비스 이관 1주년을 맞아 저희는 다시 한번 여러분과 함께하려고 합니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 다시 한번 만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펄어비스와 함께 한 연회에서는 개발자와의 만남, 업데이트 소식 공개 등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요즘, 집에서도 모험가 여러분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 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연회를 진행합니다.

 

따뜻한 집 안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검은사막의 서비스 이관 1주년을 즐겨주세요!

 

■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 개최


 

 

전 세계의 모험가 여러분을 모시고 싶습니다.

 

지구의 반대편에서 검은사막을 즐기고 계시는 모험가님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PC 환경이 아닌 콘솔에서의 검은사막은 조금 더 짜릿한 느낌일까요?

 

온라인 연회에서만 가능한 전 세계 모험가 여러분과의 만남!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은

펄어비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PC와 콘솔의 전 서버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PC의 일본, 러시아, 북미, 유럽, 대만, 남미, 터키&메나, 태국, 동남아 모험가 여러분은 물론이고,

콘솔의 북미, 유럽, 아시아 모험가 여러분 모두 환영해주세요! 

이번 연회는 랜선을 타고 전세계의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할 거예요.

 

■ 전 세계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하는 방법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기쁘게 인사하고 이야기 나눌 수는 없지만,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는 ‘검은사막’이라는 소중한 공간에서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뜻 깊게 온라인 연회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하이델의 자렛 공주가 여러분께 초대장을 보내왔는데요.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은 특별한 장소에 모여 즐거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자에게 직접 전해지는 소중한 의견도 전달할 수 있는 기회!

 

 ■ <자렛 공주의 초대장>이란?

<자렛 공주의 초대장>이 무엇인가요?

이번 ‘하이델 연회 AT HOME’을 위하여 검은사막 월드에 특별히 마련된 연회장에 입장하실 수 있는 티켓입니다. 

 

<자렛 공주의 초대장>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신청 사연을 보내주신 모험가님 중 최대 200분을 선정하여 <자렛 공주의 초대장>을 보내 드립니다. 

 

<자렛 공주의 초대장>을 받으면 어떤 좋은 점이 있나요?

연회 당일, 온라인 연회장에 모여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개발자와의 이야기 시간에 많은 모험가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내용 위주로 답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별한 칭호와 함께 소정의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자렛 공주의 초대장>을 받지 못하면 연회에 참석할 수 없나요?

그렇지 않아요! ‘하이델 연회 AT HOME’은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하여 전세계에 생중계됩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열기는 랜선을 타고 느껴질거에요♥

 
■ <자렛 공주의 초대장> 신청하기

신청 기간

- 2020년 5월 13일(수) 이벤트 공지 후 ~ 2020년 5월 17일(일) 23:59   

 

신청 링크

 

바로가기 

 

 

당첨 인원

- 최대 200명 

 

당첨 발표

- 2020년 5월 19일(화)

 

지급 일정

- 2020년 5월 27일(수) 정기점검 시 

 

‘하이델 연회 AT HOME’을 여러분의 이야기로 채워주세요.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을 축하해요! 검은사막을 향한 모험가 여러분의 힘찬 응원이나 격려의 한마디를 보내주세요.

전세계 모험가님들 반가워요! 언어와 문화는 달라도 함께 모험을 이어가고 있는 뜨거운 동지애를 느낄 수 있도록,

전세계 모험가님들께 하고 싶은 이야기를 보내주세요. 

 

<자렛 공주의 초대장> 신청 링크를 통해 모험가 여러분이 직접 촬영한 셀프 영상을 보내주시면, 

‘하이델 연회 AT HOME’의 축전 영상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축전 영상으로 당첨된 분들을 위하여 특별한 굿즈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셀프 영상은 꼭 혼자 촬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친구들과 함께 모여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 주셔도 좋습니다.

여러분만의 독특한 개성을 제한없이 마음껏 표현해주세요!

 

■ 우주대스타 MC한결님의 축하 영상, 함께 보실까요?

 

 

▼ ‘하이델 연회 AT HOME’ 유의사항

- <자렛 공주의 초대장> 당첨자는 2020년 5월 18일(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일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렛 공주의 초대장> 당첨자는 신청 링크를 통해 정상적으로 참가 신청이 완료된 모험가님 중 최대 200분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모험가님께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 <자렛 공주의 초대장>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당첨자 발표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 당첨자 발표 공지에서 특별 칭호 및 소정의 인게임 보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 <자렛 공주의 초대장> 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경우 참여 취소, 아이템 회수 및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싶지만,

‘하이델 연회 AT HOME’을 통하여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고,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5월 30일, 검은사막 월드에서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