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0.05.18 19:10 투발라의 참! : 잘하는 전사 본선 대진표 공개!

 

 

지난 5월 16일(토) ~ 17일(일) 이틀 동안, 약 700여팀의 모험가님과 함께

투발라의 용맹한 전사를 가리는 투발라의 참! : 잘하는 전사 예선전이 진행되었는데요,  

 

참여해 주신 모든 모험가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짝짝짝!! 

 

과연 본선에 진출한 투발라의 전사들은 어떤 팀일지!

최종 우승의 영예는 어떤 팀에게 돌아가게 될지!

 

끝까지 가는거야~~  ༼๑⁰⊖⁰๑༽❤

 

 


투발라의 참! : 잘하는 전사 본선 진행 안내 

- 대회 규정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규칙과 유의사항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 규칙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규칙 및 유의사항을 위반할 경우 대회 참가 취소 및 패배/실격 처리됩니다.)

대회 규칙 및 유의사항

 

* 게임 미접속 및 대회 진행 도중 이탈, 접속을 종료한 경우 

* 대회 시작 시간까지 파티 구성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 2명의 팀원이 모두 참여하지 않은 경우 

(아래 ‘참가자 명단 및 상세 일정’에 안내된 시작 시간 30분 전까지 파티 구성을 완료한 상태로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파티장은 팀 대장으로 신청한 모험가여야 합니다.) 

* 각자 지정된 대회 참가 시점에 초대를 받지 않거나 GM의 안내에 응답하지 않은 경우 

* 고의적으로 무승부를 유도하거나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을 경우 

* 길드명, 가문명, 캐릭터명 중 불건전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 중복 참여가 확인되는 경우 

* 대회 중 다른 이용자의 게임을 방해하는 경우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의거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대회를 참여한 경우 

(게임 이용 제한 및 운영 정책에 의한 조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투발라의 참! : 잘하는 전사 본선 대진표 공개!

- 본선은 시즌 - 2 서버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대진표와 진행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 대회 진행 상황에 따라 대회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배정된 대회 시간보다 이르거나 늦어질 수 있습니다. 원활한 경기를 위해 반드시 시작 시간 30분 전까지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선

일정 

2020년 5월 23일(토)

자세한 시간은 아래의 대진표 및 참가자 명단을 확인해 주세요! 

진행 서버 

시즌 - 2 서버

대진표 및 참가자 명단 

 

본선 대진표 및 참가자 명단 확인하기 

 

 * 대진표 및 참가자 명단 확인 시 검색 기능(ctrl+F)을 활용하시면 더 손 쉽게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 투발라의 참! : 잘하는 전사 이벤트 보상 (1등, 2등, 4강, 16강, 참여상) 은 대회 종료 후 2020년 5월 27일 (수) 정기점검 후 우편(B)을 통해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투발라의 참! : 잘하는 전사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에 참가하시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대회 진행 기간 GM의 안내를 숙지하고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 참여 시 기존에 적용되어 있던 이로운 버프 효과(비약, 음식, 주문서 등)는 사라집니다. 단, 기술로 사용하는 캐릭터 전용 버프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대회에 참여하지 않거나, 진행 도중 이탈한 경우 실격 처리되며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 투발라의 참! : 잘하는 전사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으며, 중복 참여가 확인되는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대회 중 다른 이용자의 게임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대회 참가가 제한됩니다. 

* 팀 구성원이 해당 행위로 제외될 경우 해당 팀 전체가 추방 조치됩니다. 

* 대회 참가에서 제외된 경우 모든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결과 발표 및 보상 지급 일정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안내될 예정입니다. 

- 대회 일정 및 보상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기타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대회 일정 안내 페이지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