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19.05.15 10:00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3. 게임 내 편의성 개선
25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GM]에단입니다.

 

홈페이지/런처 변경 사항PC방 혜택에 이어

달라진 검은사막의 서비스를 모험가 여러분에게 안내해 드릴 세 번째 시간이네요!

 

▶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1. 바로가기(홈페이지/런처 편)

▶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2. 바로가기(PC방 혜택 편)

 

다가오는 5월 30일, 과연 검은사막은 어떻게 변화할까요?

모험가 여러분께서 그동안 건의해주신 게임 내 개선 요청 사항들은 앞으로 차근차근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중에서도 5월 30일 직접 서비스 시작과 함께 업데이트될 게임 내  편의성 개선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속보) 검은사막 우편함(B), 드디어 전투지역까지 서비스를 확장해..

 

모험가 여러분 모두 한 번 쯤은 우편을 수령하기 위해 안전 지역까지 이동해 본 경험이 있으실 거에요.

흑정령의 선물함을 통해 편의성이 개선되기는 하였으나,

여전히 우편에 동봉된 아이템을 받기 위해 안전 지역으로 이동해야 하는 부분은 변함이 없었는데요.

 

이러한 모험가 여러분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해 5월 30일, 전투 지역에서도

우편에 동봉된 아이템과 은화를 수령할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 외에도 모험가 여러분께 다소 불편함으로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파트리지오가 비밀리에 더욱 진귀한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밤에만 만나볼 수 있는 NPC 파트리지오가 개편됩니다.

구하기 어려운 진귀한 아이템을 판매하던 파트리지오는 검은사막의 대표적인 만물상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이템의 희소가치가 변경되면서 파트리지오를 찾는 모험가 여러분의 발길이 뜸해졌습니다.

 

5월 30일, 파트리지오가 새로운 아이템들로 모험가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과연 어떤 아이템이 나타날지 두근거리던 그 기분을 다시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새로운 샤카투의 인장 발행 시작

 

접속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샤카투의 인장이 개편될 예정입니다.

기존 샤카투의 인장 대신 새로운 샤카투의 인장을 선보이고,

이를 활용하여 모험가 여러분이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좀 더 의미 있는 목표를 드리고자 합니다.

 

개편에 앞서, 현재 모험가 여러분이 보유하고 계신 기존 샤카투의 인장을 활용하여

‘시즌 1 샤카투의 인장’ 마지막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샤카투의 인장에 대한 상세 내용은 빠른 시일 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두머리와의 전투를 방해하던 야영지는 이제 잊어주세요.

 

야영지를 설치할 수 없는 구역이 확장됩니다.

 

월드 우두머리와의 전투는 매 순간 집중을 요구하며, 잠깐의 방심이 캐릭터의 죽음으로도 이어질 수 있죠.

이 같은 촌각을 다투는 전투가 가끔은 "야영지"로 인해 방해를 받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모험가 여러분께서 월드 우두머리 전투 지역에는 야영지 설치를 제한해 달라는 건의를 해주셨는데요.

전달해 주신 건의에 따라, 앞으로 월드 우두머리 소환 장소에서는 야영지를 설치할 수 없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오늘 안내 드리는 네 가지의 개선사항을 시작으로

그동안 모험가 여러분이 꾸준히 전달해 주셨던 다양한 의견들을 하나하나 반영해 나갈 예정이며,

반영된 사항들은 추후 상세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검은사막에서 보다 즐거운 경험을 이어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립니다.

 

그럼 저는 2019년 5월 22일(수)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4로 찾아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