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6.10 17:58 클래스 게시판이 오픈했습니다. (축! 개업!) (최종 수정 : 2020-06-23 16:35)

 

 

검은사막에 클래스 게시판이 오픈했습니다.

검은사막 클래스와 관련된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OK~

 

앞으로 궁금한 내용이 생기면 모험가 노트(F2) !!

공유하고픈 정보가 생기면 모험가 노트(F2) !!

 

머쓱... 모험가 여러분을 위해 클래스 게시판이 무엇인지

[GM]퍼디가 맛보기로 안내해드릴게요! ( ◕ ܫ◕)

 

간단한 게시판 활용 방법과 함께 이벤트도 확인해볼까요?  

자, 천천히 따라오시죠. 팔로~ 팔로미~! 

 

 

이벤트. 클래스 게시판이 오픈했습니다. (축! 개업!)

이벤트 기간

- 2020년 6월 10일 (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6월 28일 (일) 23:59 24일 (수) 정기점검 전 (수정)
- 본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예정입니다. 더욱 멋진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이벤트 내용

① 새로 오픈한 ‘클래스 게시판’을 입장해주세요! 클래스 게시판은 두 가지 방법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검은사막 홈페이지 커뮤니티 - [클래스 게시판]

- 게임 내 모험가 노트(F2) - [클래스 게시판]

 

 

 

② ‘클래스 게시판’에 게시물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클래스 게시판 작성 권한

대표 캐릭터 설정을 완료한 모험가님 중

대표 캐릭터 Lv. 60 이상

공격력, 방어력 합계 550 이상

게시물 보기 및 댓글 작성은 조건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캐릭터는 검은사막 홈페이지 로그인 후 [모험가 프로필]에서 캐릭터 이미지를 클릭하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클래스 게시판’은 작성 권한 중 두 가지 모두를 만족해야 게시물 작성이 가능합니다. 단, 설정 후 적용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공격력, 방어력 합계 550 이상’은 1시간에 한 번씩 시스템이 갱신됩니다.

 

 

③ 대표 모험가 설정 및 상기 조건을 모두 충족했다면, 자신의 대표 클래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작성해주세요!

 

 

 

④ 이벤트 기간 내 클래스 게시판에 게시물 작성 시 아래와 같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구분

보상

이벤트 기간 내 게시물을 작성해주신 모든 모험가님

게시물 작성 1건 당 외침권 1개

(외침권은 가문 당 최대 5개까지 지급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게시물을 작성해주신

모든 모험가님 중 추첨을 통해 30명의 모험가님

흑정령 플라스틱 모델

- 이벤트 보상 중 '외침권’은 이벤트 종료 후 다음 정기점검 시 우편(B) 통해 지급됩니다

- 우편을 통해 지급받은 '외침권'은 펄가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⑤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한 '외침권'은 아래와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아이템명 아이템 효과 및 사용 방법

외침권

- 검은사막 월드에 있는 모든 모험가가 들을 수 있는 채팅이 가능합니다.

- 채팅 입력 전 채팅 상태를 '월드(ALT+6)'로 변경하면 외침권이 자동 소모됩니다.

 

※ 유의 사항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작성하신 게시물 중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되는 제품의 색상 등 세부 사항은 당첨자가 선택할 수 없으며 임의로 지정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작성 게시물에 선정성 및 폭력성 등 게시판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게시물 삭제 및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