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19.05.22 10:00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4. 새로운 샤카투의 인장
22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GM]에단입니다.

 

펄어비스의 직접 서비스 시작 이후 달라지는 검은사막의 서비스를 안내해 드릴 네 번째 시간이네요.

 

▶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1. 바로가기(홈페이지/런처 편)

▶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2. 바로가기(PC방 혜택 편)

▶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3. 바로가기(게임 내 편의성 개선)

 

오늘은 지난 주 “게임 내 편의성 개선 사항”에서 살짝 말씀드렸던 ‘새로운 샤카투의 인장 시스템’에 대하여 상세히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샤카투의 인장을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다가오는 5월 30일, 샤카투의 인장 시스템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샤카투의 인장 시즌1을 대신할 “샤카투의 인장 시즌2(가칭)” 아이템이 발행되고, 기존과는 다른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게 됩니다.

 

획득방법

“샤카투의 인장 시즌2”는 기존 샤카투의 인장과 동일하게 접속 보상을 통하여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가능 아이템

“샤카투의 인장 시즌2”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요한 인장 수량

교환 가능 아이템

10개

- +5 그랑베르 마구 1개 선택

- [이벤트] 금괴 상자 (개봉 시 1kG ~ 10kG 금괴 획득 가능)

30개

- 장 : 오우거의 반지
- 에페리아 범선
- 에페리아 호위선 장비(해룡 선수상, 유선형 흑장갑, 세레나 함포, 높새 바람 돛) 1개 선택
- 에페리아 범선 장비(비룡 선수상, 강화 흑장갑, 엘레나 함포, 검은 바람 돛) 1개 선택

50개

- 크로그달로 마구 1개 선택

- 8세대 말(연: 순간가속 보유)

- 고 : 게라노아 액세서리 1개 선택

100개

- 발크스의 조언(+100)

- 고 : 툰그라드 반지

- 고 : 툰그라드 귀걸이

120개

- 고 : 툰그라드 허리띠

- 고 : 툰그라드 목걸이

- 고 : 마노스 액세서리 1개 선택

- 주무기 교환권

- 각성무기 교환권

- 보조무기 교환권

 

※ 샤카투의 인장 시즌2 교환 가능 아이템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드리겠습니다.

 

 

샤카투의 인장 시즌1과의 마지막을 기념하며...

 

그 동안 샤카투의 인장은 검은사막을 꾸준히 이용해 주시는 모험가님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함께 획득하기 어려웠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수단으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샤카투의 인장으로 가장 많이 교환된 아이템은 “광 : 툰그라드 귀걸이”와 “광 : 오우거의 반지”입니다. 이와 같은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약 7개월의 시간이 필요한데요. 샤카투의 인장을 향한 모험가 여러분의 성원이 얼마나 뜨거웠는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2018년도 샤카투의 인장 시즌1 교환 품목



샤카투의 인장 시즌1 종료는 많은 모험가 여러분께 굉장히 아쉬운 소식일 것입니다. 저희 역시 이대로 종료하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마음에 다음과 같이 준비하였습니다.

 

샤카투의 인장 시즌1 53개 지급

5월 30일 06:00부터 6월 30일 23:59까지 도전과제를 통하여 샤카투의 인장 시즌1 아이템 53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보유하고 계셨던 샤카투의 인장과 더하여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한 개까지 알뜰하게

샤카투의 인장을 30개 미만으로 보유하신 경우에도 걱정하지 마세요.

5월 30일 06:00부터는 샤카투의 인장 1개를 크론석 5개로 교환하실 수 있도록, 교환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샤카투의 인장 시즌1에 성원해주신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샤카투의 인장 시즌2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그 외에도 모험가님께서 전달해 주고 계신 다양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도 열심히 검토 중이며, 검토가 완료되는 대로 하나하나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저는 2019년 5월 29일(수)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5로 찾아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