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7.06 20:15 검사TV 시즌3, 24시간 릴레이 방송 시~작! (최종수정 : 2020-07-09 22:22)

 

 

검사TV 시즌3, 24시간 릴레이 방송 시~작!

썸머 시즌 서버와 함께하는 검사TV 시즌3,

신규, 복귀 모험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7월 7일부터 24시간 열려 있는 <릴레이 방송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와 함께해보아요~ ( ͡° ͜ʖ ͡°)

 

방송 일정

- 2020년 7월 7일 (화) 09:00 ~ 2020년 7월 15일 (수) 05:00

 

방송 안내

 <릴레이 방송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는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 유튜브에서 진행되며,

검은사막 스트리머 여러분과 7일 동안 끊임없이 진행되는 24시간!  입니다.

 

트위치
 

 

 

 

 

 

 트리머는 자신의 방송 시간동안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난이도 룰렛을 돌려 선택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스트리머가 1단계 난이도를 성공할 경우, 1단계 쿠폰이 공개! 5단계 난이도를 성공할 경우 5단계 쿠폰이 공개됩니다!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각 스트리머가 가진 고유 쿠폰 번호가 공개됩니다.

- 난이도 별 쿠폰 아이템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미션 난이도

쿠폰 아이템 리스트

1단계 ★☆☆☆☆

[이벤트] 엘리언의 눈물 2개

[이벤트] 고급 음식 상자 2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60분) 2개

검은사막 TV 시즌3 인장 1개

2단계 ★★☆☆☆

[이벤트] 엘리언의 눈물 2개

[이벤트] 고급 영약 상자 1개

크론석 3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60분) 2개

검은사막 TV 시즌3 인장 1개

3단계 ★★★☆☆

[이벤트] 엘리언의 눈물 2개 

크론석 3개

발크스의 외침 3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60분) 2개

검은사막 TV 시즌3 인장 1개

4단계 ★★★★☆

[이벤트] 엘리언의 눈물 3개

크론석 5개

발크스의 외침 5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60분) 2개

검은사막 TV 시즌3 인장 1개

5단계 ★★★★★

[이벤트] 엘리언의 은총 3개

[이벤트] 안전의 조언 1개

[이벤트]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1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상급) 60분 2개

검은사막 TV 시즌3 선물 상자 1개

* 성공한 미션 난이도에 따라 각 스트리머 별로 1종의 스트리머 쿠폰이 공개되며, 가문당 1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추가)
모든 스트리머가 미션에 성공하는 경우 최대 32개의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릴레이 방송 중 공개된 쿠폰은 해당 스트리머 방송 시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 7월 15일 (수) 03:00 ~ 05:00 방송 스트리머 ‘서한결’ 미션을 성공하여 공개된 쿠폰은

7월 15일 (수) 03:00 ~ 05:00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7월 9일부터 03:00 ~ 09:00 시간대에 진행되는 미션 달성 쿠폰은 당일 12:00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금 바로 팔로우(트위치), 구독하기(유튜브) 누르고 본방 사수 준비! (✧◡✧)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유의 사항

- 공식 방송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즉각적인 조치가 진행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별도의 피해 발생 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추가)

- 방송 진행 시 선정성 및 폭력성을 담은 발언이나 행동을 할 경우 릴레이 방송 스트리머에서 제외되며, 현장에서 즉각적인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추가)

- 해당 쿠폰은 종류별로 가문당 1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코드를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은 게임 내 메뉴(ESC) -> 모험가 지원센터(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하실 수 있으며, 획득한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사용]에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