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19.05.30 06:00 펄어비스가 길드 회식비 5300만원 쏜다!

 

 

길드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은 길드 대장님,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친하게 지냈던 그 길드원은 잘 있을까 궁금해 하고 계신 모험가님,

왕성한 길드 활동으로 검은사막을 즐기고 싶은데, 아직 다른 길드원들과 어색한 모험가님!

 

걱정하지 말고, 궁금해하지만 말고, 직접 만나보세요.

펄어비스가 길드 회식비 🎉 5300만원을 쏩니다!

 


Event. 펄어비스가 길드 회식비 5300만원 쏜다!

“모-하! 모험가 여러분끼리만 놀지 말고 저 마리아노도 껴주시면 안되나요? (੭>▿<)੭ ”

 

📢 이벤트 기간

   2019년 5월 30일 ~ 2019년 6월 30일 23:59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① 5명 이상의 길드원과 함께 멋진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② 스크린샷에는 반드시 길드명/가문명/캐릭터명이 나와야 합니다.

   ③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커뮤니티 >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방문해 주세요.

   ④ 제목에 [길드회식] 말머리 및 길드이름을 기재하고, 촬영한 스크린샷을 등록해 주세요.



추첨으로 총 30개의 길드를 선발하여 길드 회식(feat. 고기, 원칙)을 지원해 드리며,

당첨된 길드 회식에는 GM이 방문하여 회식비를 직접 결제해 드립니다!

 

※ 회식 장소에는 GM 외 특별한 손님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

 

※ 유의 사항

 

- 선발된 길드에게는 회식 희망 지역 및 일정 확인을 위해 당첨자 발표 이후 개인정보 수집 및 별도 연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선발된 길드가 회식을 희망하는 시/군에 ‘고기, 원칙’ 가맹점이 존재할 경우 길드 회식은 ‘고기, 원칙’ 매장에서 진행되며,

  ‘고기, 원칙’ 가맹점이 없는 지역의 경우 그 외 다른 식당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시고 안내를 받으신 후 2개월 이내에 회식을 진행하셔야 하며, 2개월이 지날 경우 지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자 길드가 적을 경우 당첨 길드 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길드 회식일 이전에 이벤트 당첨 게시물을 작성한 길드원이 탈퇴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식비용은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으며, 회식 장소에 펄어비스 직원이 방문하여 회식 비용을 결제해 드릴 예정입니다.

- 당첨된 길드의 회식에는 GM이 동석할 수 있습니다.

- 회식비용은 1회 최대 200만원, 30개 길드 총 5300만원 까지 지원됩니다.

- 당첨 내역은 타 길드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회식비용 결제 대신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별도의 현물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참여자의 길드/가문/캐릭터명에 불건전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정모 진행 중 길드원 간의 분쟁 또는 일련의 사건 발생 시, 당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