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9.23 09:00 가을 한 스푼, 고독 한 스푼 (최종 수정 : 2020-09-23 17:20)

 

 

쓸쓸한 아니... 쌀쌀한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집 나간 손녀딸도 발길을 돌린다는 ⤜(⏓ᗝ⏓)⤏

고소하고 맛있는 가을 전어!

 

그리고 갑자기 분위기 자(?) 가타남으로 찾아온

파트리지오 특별 상점도 방문해 보시길 바라요! ﴾ᵔᴥᵔ﴿

 

 

이벤트 1. 가을 한 스푼, 전어구이!

이벤트 기간

- 2020년 9월 23일 (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10월 7일 (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에 <벨리아 마을>, <에페리아 항구 마을>, <알티노바>에서 낚시를 진행하면

‘가을 전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낚시 위치 확인하기!

접기
 
 
 

 

아이템명

가을 전어

 

② 획득한 ‘가을 전어’는 각 마을 상점 NPC를 통해 500,000 은화에 판매하거나,

흑정령(/)에게 수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의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뢰명 의뢰 완료 조건 의뢰 완료 보상
[이벤트] 사라진 손녀딸 - 이고르 바탈리와 대화하기 공헌도 경험치

[이벤트][일일] 집 나간

손녀딸도 되돌아오는

- 이고르 바탈리에게 '가을 전어' 전달하기

- 엠마 바탈리에게 '고소함이 가득한 전어구이' 전달하기

공헌도 경험치

이고르의 영롱한 수정 1개

[이벤트] 이고르의 본심 - 이고르 바탈리에게 이고르 영롱한 수정 7개 전달하기

공헌도 경험치

마력 깃든 양피지(+100) 1개

* ‘[이벤트][일일] 집 나간 손녀딸도 되돌아오는’ 의뢰는 가문당 1일 1회 완료할 수 있는 일일 의뢰입니다.

매일 하루에 한번! 놓치지 말고 이고르를 찾아가 ‘이고르의 영롱한 수정’을 모아보세요! (ง◉_◉)ง

* ‘[이벤트] 이고르의 본심’ 의뢰는 ‘이고르 영롱한 수정’ 아이템을

7개 이상 소지 시 수주 받을 수 있으며, 가문당 1회에 한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종료 전에 수주 받은 의뢰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단, 가을 전어는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2. 고독 한 스푼, <가을 타는 남자> 파트리지오

이벤트 기간

- 2020년 9월 23일 (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10월 7일 (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에 <벨리아 마을> 부근 발레노스 언덕에 <가을 타는 남자> NPC 파트리지오가 등장합니다!

 

 

② <가을 타는 남자> NPC 파트리지오는 기존 물품과 함께 특별한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아이템명 변경 내용

[이벤트] 산뜻한 봄날의 파트리지오 상자
신규 판매

[이벤트] 무더운 여름의 파트리지오 상자
신규 판매

[이벤트] 쓸쓸한 가을의 파트리지오 상자
신규 판매

* <가을 타는 남자> NPC 파트리지오는 검은사막 월드 시간으로 PM 10:00 ~ AM 07:00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가을 타는 남자> NPC 파트리지오가 판매하는 아이템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기운 50’이 소모됩니다.
* 본 이벤트는 <비밀의 만물상> NPC 파트리지오, <비밀의 만물상> NPC 디파스토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각 아이템 상자는 [이벤트] 샤카투의 희귀한, 진귀한, 빛나는 상자(전투)와 동일한 아이템 구성입니다.

지금 바로 <가을 타는 남자> NPC 파트리지오를 찾아가 보세요!

 

▼ 신규 판매하는 파트리지오 상자 구성품 확인하기!

접기
 
 
 

 

 

이벤트 3. 악몽을 빚는 크자카 폭주!

이벤트 기간
- 2020년 9월 23일 (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10월 7일 (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에 강력한 월드 우두머리 ‘악몽을 빚는 크자카’ 출현 확률이 증가합니다!

이벤트 기간에

악몽을 빚는 크자카 출현 확률 증가!

 

* 악몽을 빚는 크자카는 기존의 크자카보다 더욱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물리칠 경우 더욱 값진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모험가 가이드]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를 참고하여 크자카 출현 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 유의 사항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가을 타는 남자> NPC 파트리지오의 위치는 전투 지역에 포함되며, 사망 시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캐릭터의 안전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내 정상 설정된 부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은 보상 또는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추가)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