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10.20 19:30 9번째 사막의 길잡이 모집 안내

 

 

"대화그룹? 달무리 여관? 그게 뭐에요?"

"누베르.. 잡으려면 어디로 가야해요?"

 

검은사막의 초보 모험가님의 궁금증을 풀어주실

9번째 사막의 길잡이를 모집합니다.

 

나만 알고 있는 게임의 노하우와 일일 의뢰!

축적된 꿀~ 정보를 나누어주세요!

 

<사막의 길잡이>란?

게임 내 채팅 또는 공식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게시판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초보 또는 다른 모험가님께 검은사막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가이드를 제공해 주실 모험가님을 의미합니다. (예 : 신규/복귀 모험가에 대한 가이드, 직업 별 육성 노하우 공유, 생활 콘텐츠 입문하는 법 등)

 


 

지원 방법

① 사막의 길잡이가 되고 싶은 모험가분들은 하단의 [사막의 길잡이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해 주세요.

② 지원서를 제출하신 모험가 여러분 중, 최대 50분의 모험가님을 선정하여 사막의 길잡이만의 보상과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 선발 인원은 경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TIP! 지원서를 상세하게 작성할수록 사막의 길잡이에 선정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사막의 길잡이 모집 및 활동 일정

구분

일정

신청 기간

2020년 10월 20일(화) ~ 2020년 10월 26일(월) 23:59

선발 인원

최대 50명

당첨자 발표일

2020년 10월 28일(수) 예정

활동 기간

당첨자 발표 후 ~ 2020년 12월 2일(수) 23:59

 

사막의 길잡이 활동 방법

① 게임 내 ‘달무리 여관’ 대화 그룹 또는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초보/복귀 모험가 여러분께 필요한 가이드를 제공해주세요.

② [팁&공략] 게시물을 작성하여 숙련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 아래 기간 중에는 [팁&공략] 게시물을 1회 이상 필수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팁&공략] 필수 작성 기간

2020년 10월 28일(수) ~ 2020년 12월 2일(수) 23:59

③ 사막의 길잡이에 선정되신 모험가 여러분께는 활동 기간 종료 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신 이메일을 통해 ‘활동 리포트’ 작성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활동 리포트’를 통해 ① 달무리 여관 대화 그룹 또는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 활동, ② [팁&공략] 게시글 작성을 적극적으로 이행해주신 활동 내역을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활동 리포트에 작성해 주시는 내용은 우수 길잡이 선정에 참고 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 사막의 길잡이 활동 혜택은 필수 활동 방법인 ② [팁&공략] 게시글 작성, ③ 활동 리포트 작성을 이행한 모험가님께만 지급되며, 이행하지 않았을 경우 사막의 길잡이 권한이 박탈됩니다.

- 사막의 길잡이 권한이 박탈될 경우 칭호가 회수되며, 활동 혜택과 보상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사막의 길잡이 활동 혜택 및 보상

구분

사막의 길잡이 활동 혜택 및 보상

사막의 길잡이

(선정자 전원)

1. 칭호 <사막의 길잡이>

2. [이벤트] 밸류 패키지 (30일) 1개

3. 공식 홈페이지에 작성한 본인의 게시글 및 댓글에 흑정령 마크 표시

4. 모험가 노트 - 팁&공략, 지식의 오아시스 글 작성 권한 지급

우수 길잡이

(사막의 길잡이 활동 기간에 우수한 활동을

보여주신 길잡이 최대 10명 선정)

1. 칭호 <사막의 길잡이>

2. 그믐달 축복 패키지 (15일) 1개

3. 검은사막 굿즈

 * 선정된 모든 모험가 여러분께 지급되는 칭호 <사막의 길잡이>는 2020년 10월 28일 (수) 09:00에 지급되며,
우수 길잡이 <
사막의 길잡이> 칭호와 그믐달 축복 패키지 (15일) 아이템은  활동 기간 종료 후 우수 길잡이 선정 발표 후 정기점검 시 지급될 예정입니다.

 * 활동 혜택 및 보상 중 칭호를 제외한 [이벤트] 밸류 패키지 (30일) 아이템 지급은 활동 기간 종료 후 2020년 12월 9일 (수) 정기점검 후 지급될 예정입니다. 단, 활동 기간 내 사막의 길잡이 권한이 박탈된 경우에는 해당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우수 길잡이 선정 시 지급되는 검은사막 굿즈 중 '흑정령 플라스틱 모델'의 외형입니다.

 

※ 유의사항

- 사막의 길잡이 당첨자는 2020년 10월 28일(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사막의 길잡이로 선정되신 모험가님의 활동이 미비하거나 부적절한 채팅/활동, 게시판 성격에 벗어나는 주제, 무분별한 게시물 작성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권한이 박탈되며 지급된 칭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사막의 길잡이 권한이 박탈된 모험가님은 추후 사막의 길잡이 모집 시 선발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우수 길잡이 지원품으로 지급되는 검은사막 굿즈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으며, 우수 길잡이는 활동 기간이 모두 종료된 이후 선정될 예정입니다.

> 흑정령 플라스틱 모델, 흑정령 우산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 된 경우에는 당첨 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