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19.05.30 05:55 변하지 않는 가치, 검은사막 입니다.

 

변하지 않는 가치, 검은사막 입니다.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개발진 그리고 서비스팀입니다.

 

두번째 모험을 시작하며.

 

2010년부터 개발한 검은사막이 2014년 12월 첫 한국 서비스 시작 이후 전세계 150개 국, 12종의 언어로

1천 만 명 이상의 모험가 분들이 즐기고 있는 세계적인 게임으로 거듭난 것은 모험가 여러분 덕분이었습니다.

 

이번에 새로이 ‘변하지 않는 가치’란 모토를 지정하게 된 것은 검은사막이 펄어비스의 첫 작품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그 시대 최고의 퀄리티를 담은 게임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싶은 의지를 담은 우리의 마음이였습니다.

이 모든 것을 있게 한 것은 모두 모험가 여러분의 신뢰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옆자리를 늘 지키고 있겠습니다.

 

2019년 5월 30일부터 펄어비스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 걸으면서 검은사막에서의 여정을 함께하는 동료로서 말이지요.

 

여러분과 함께 개척해 나아갈 이 모험이 더욱 즐겁고 새로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잘하고 있는 부분에는 칭찬과 격려를, 부족하거나 아쉬운 부분에 대해서는 가감 없는 쓴소리를 들려주세요.

 

펄어비스와 함께할 두 번째 모험에 기꺼이 손 내밀어 주신 모든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굳건하게 자리를 지켜 주신 여러분이 있어 늘 든든합니다.

저희도 모험가 여러분의 옆자리를 늘 지키고 있겠습니다.

 

앞으로 더 가까이서 소통하겠습니다.

 

그동안 모험가 여러분께 인사드릴 기회는 있었으나,

한정된 시간과 공간으로 저희의 생각과 고민을 온전히 전해드리기엔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검은사막의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서로 같은 마음이었던 만큼 더 가까운 곳에서 직접 만나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는 ‘6월 8일, 하이델 연회’에서 직접 만나뵙고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여러분과 만날 하이델 연회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저희 검은사막은 앞으로도 여러분의 신뢰를 지키며, 더 가까이 소통하면서 최고 퀄리티의 게임을 만들겠다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켜나가겠습니다.

 

2019년 5월 30일, 두번째 모험의 시작에 앞서서

펄어비스 검은사막 개발진 그리고 서비스팀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