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12.04 17:10 감성 가득, 크리스마스 연주회에 놀러오세요! (최종수정 : 2020-12-16 18:48)

 

 

!! 취! 

 

검은사막에 찾아온 추운 겨울,

따뜻한 연주회 함께하실 모험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

 

 

이벤트. 감성 가득, 크리스마스 연주회에 놀러오세요!

이벤트 기간

- 2020년 12월 4일() ~ 2020년 12월 21일() 23:59

 

이벤트 내용

 악기 활용하여 ‘크리스마스 캐롤’ 음악을 작곡합니다.

- 저작권이 없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찾아 모험가 여러분의 개성에 맞게 제작해 주세요! 곡의 분위기, 리듬, 화음 등을 고려하여 검은사막 서비스팀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입니다.

단,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할 경우 당첨이 제외됩니다.

 

* 연주 등급은 의뢰(O) - 반복의뢰 ‘[연주 숙련] 떠돌이 음악가를 위하여’ 목록의 의뢰와

추천 의뢰 ‘[승급] 연주의 대가’ 목록의 의뢰를 통해 등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르티니 악기 상점 위치

판매하는 악기

<칼페온카이아 나루

<발렌시아안카도 내항

<카마실비아플롱도르 호수

<오딜리타살라나르

초보자용 리코더

초보자용 심벌즈

초보자용 하프

초보자용 피아노

초보자용 바이올린

* 아르티니 악기 상점은 악기 연주가 가능한 캐릭터(샤이)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ip. 작곡하는 방법

 

1) 기존 악기 또는 아르티니 악기 상점에서 판매하는 신규 악기를 구매한 후,

검은사막 내 (신) 메뉴 → 커뮤니티 → 음악 앨범(혹은 (구) 메뉴 → 음악 앨범)을 열어주세요.

 

2) [작곡] 버튼을 눌러 크리스마스 캐롤을 작곡합니다.

* 크리스마스 캐롤을 작곡하신 경우에만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3) 작곡을 완료하시면 [저장버튼을 눌러 저장해 주세요!

 

4) 작곡한 곡의 목록 우측의 ‘기타’ 란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 → [공유]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작곡 저장창에서 제목에 [2020캐롤] 말머리와 함께 작곡하신 곡명을 기재합니다.

- 말머리를 작성한 경우에만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6) ‘다운로드 허용’, ‘모험가 음악 등록’은 선택하고,

작곡 수정 가능은 미선택으로 내용을 입력한 후 [예] 버튼을 통해 작곡을 저장합니다.

다운로드 및 모험가 음악 등록이 허용되지 않았거나원곡자와 최종등록자가 다른 경우에는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작곡 수정 가능을 미선택한 음원은 다운로드 시 재공유 및 편집 기능을 적용할 수 없으며 연주만 가능합니다. 

 

우수한 작곡을 뽐내 주신 모험가 여러분은 2020년 12월 24일(목) 당첨자 공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③ 이벤트에 당첨된 모험가님은 크리스마스 연주회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아래 '연주회' 일정을 확인하시어 모험가님의 곡을 들려주세요!

- 단, 해당 일정에 미참석 및 연주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진행 일정

2020년 12월 25일(금) 12:25

진행 장소

에페리아-3 < 테르미안 해변 특별 무대 >

 

* 연주회가 진행되는 장소는 추후 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보상

구분

보상

최우수상 (1명)

[샤이] 한겨울의 눈꽃 의상 세트 1개

우수상 (1명)

[샤이] 크레요들 병정 의상 세트 1개

장려상 (최대 5명)

[샤이] 별빛 물망초 귀걸이 5명

* 크리스마스 연주회에서 다른 모험가님과 함께 연주할 경우, 이벤트에 당첨된 모험가님만 이벤트 보상이 지급됩니다.

 


※ 유의 사항

- 일부 이벤트 지역은 전투 지역에 포함될 수 있으며, 사망 시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캐릭터의 안전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내 정상 설정된 부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은 보상 또는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추가)
- 이벤트 참여 시 한 장소에 다수의 모험가님들이 모이게 되는 경우 순단 현상 발생 또는 원활한 게임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쾌적한 게임 이용을 원하실 경우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서버로 이동 부탁드립니다. (추가)
- 이벤트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즉각적인 조치가 진행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별도의 피해 발생 시 보상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추가)
- 이벤트 진행 중 상황에 따라 내용 변동 및 조정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GM의 설명에 따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추가)

- 당첨된 모험가님께서는 크리스마스 연주회가 진행되는 2020년 12월 25일(금) 12:25에 참석하여 연주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미참석 및 연주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2020년 12월 24일(목)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음원, 음악앨범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당첨된 이벤트 보상은 12월 30일(수) 정기점검 이후 지급될 예정입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이용복제배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보상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취소될 수 있습니다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 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보상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