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12.04 19:00 한국 vs 대만 홍콩 마카오, 월드 점령전 방송 일정 안내

 

 

치열한 예선전을 통과한 한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의 대표 길드가 이제 맞붙을 차례입니다 

1차 월드 점령전이 다가오는 2020년 12월 6일(일) 진행됩니다. 

 

과연, 우리의 대표 길드 모험가분들이 한국(대만 홍콩 마카오)의 저력을 대만 홍콩 마카오(한국)에 보여줄 수 있을까요? 

특별한 쿠폰과 함께 생생한 중계 방송을 시청해 보세요! 

 

 

한국 vs 대만 홍콩 마카오, 월드 점령전 방송 일정 안내

검은사막 최정예 모험가의 전투! 월드 점령전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한국 vs 대만, 홍콩, 마카오 월드 점령전 1차전 : 2020년 12월 6일(일) 20:30 ~

 

 

 

* 지금 바로 팔로우, 구독 버튼 누르고 본방 사수 준비! ( 'ᴗ' )
 

쿠폰

쿠폰 구성품

????-????-????-????

[이벤트] 운명의 조언 1개

[이벤트] 불사의 조언 1개

[이벤트] 안전의 조언 1개

????-????-????-????

[이벤트] 라라의 따뜻한 홍차 1개

고급 비약 상자 1개

[이벤트]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1개

????-????-????-????

[이벤트] 엘리언의 눈물 5개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 1개

* 쿠폰은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본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되지 않습니다.

* 본 쿠폰의 유효기간 및 웹 창고 보관기간은 2020년 12월 7일(월) 23:59 까지입니다.

* 쿠폰 코드를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은 게임 내 메뉴(ESC) -> 모험가 지원센터(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하실 수 있으며, 획득한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사용]에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