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1.03.03 15:58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준결승 및 결승 대진표 안내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결승 대진표가 공개되었습니다.

 

과연, <지존> 칭호와 아르샤 기술교관 자격증을 획득할 대망의 주인공은 누가될 것인지,

벌써부터 손에 땀을 쥐게하는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결승! ༼ つ ◕_◕ ༽つ 

 

이번 주, 2021년 3월 7일(일) 14:00 부터 진행되는 결승 경기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지난,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본선 경기부터 적용된 장막 기능!

검사TV 실시간 중계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었는데요.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줄어드는 장막 범위와 상대가 방심한 순간 습격하는 짜릿한 전투!

2021년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준결승, 결승 경기에도 스릴 넘치는 장막은 계속됩니다. '◡'✿

 

2021년 2월 27일(토), 28일(일) 이틀동안 진행되는 준결승 경기!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 준결승전 및 결승 진행 안내

준결승은 1:1 개인 대전(5전 3선승), 결승은 1:1 개인 대전(7전 4선승)으로 그룹당 1명이 생존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준결승에서 우승한 모험가님은 2021년 3월 6일(토), 7일(일) 결승 경기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결승 대진표는 준결승 경기 종료 후, 2021년 3월 3일(수) 본 공지사항을 통해 갱신될 예정입니다.

- 대진표에 안내된 경기 시간 20분 전부터, [GM]이 귓속말을 통해 준비 여부를 확인하여 아르샤의 창 전장으로 초대 드릴 예정입니다.

단, 안내된 경기 시간 10분 전까지 응답이 없거나 미접속일 경우, 실격 처리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파티 해제 상태로 경기 준비 완료 후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준결승과 결승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아르샤의 창 전장에 ‘장막’이 생성됩니다.

생성된 장막은 경기 시작 후 1분이 지날 때마다 범위가 점차 줄어들며, 장막에 들어갈 경우 초당 500의 생명력이 감소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점점 축소되는 아르샤의 창 전장 (예시)

장막 생성 경기 시작 후 10초 경과 시
장막 축소

경기 시작 후 1분 경과 시

경기 시작 후 2분 경과 시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 대회 유의사항

[2021 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 캐릭터 최강자전 대회 규정]을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에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 진행 방법 및 규칙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 규칙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규칙 및 유의사항을 위반할 경우 대회 참가 취소 및 패배/실격 처리됩니다.)

- 특별한 사유가 아닌 경우 대회 대기 시간을 가지지 않으며, 버프 효과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모험가님이 자율적으로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규칙

 

* 대진표에 안내된 경기 참가 시점에 미접속 및 경기 진행 도중 이탈, 접속을 종료한 경우

* 경기 시작일부터 종료일 전까지 가문명, 캐릭터명을 변경한 경우

* 신청한 가문명, 캐릭터명이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경우

* 고의적으로 상대방의 경기를 방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한 [GM]의 안내에 따르지 않는 경우

* 타인이 본인을 대신하여 경기에 참여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 고의적으로 무승부를 유도하거나 경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2021 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 캐릭터 최강자전 대회 규정]을 위반한 경우

[검은사막 운영정책]에 위반된 행위를 하거나, 신청한 가문이 제재된 경우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의거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경기에 참여한 경우

(게임 이용 제한 및 운영 정책에 의한 조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안내된 경기 진행방식 이외의 부적절한 방법으로 경기에 참여하는 경우

(부적절한 참여 방법의 기준은 [GM]이 판단하며, 판단 결과에 따라 실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 결승 대진표 (추가)

2021년 3월 7일(일)

진행 캐릭터

* 아래 캐릭터에 해당하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대진표에 안내된

진행 서버와 경기 시작 시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페리아 - 2

소서러, 하사신, 미스틱, 샤이, 매화, 위치, 노바,

레인저, 가디언, 란, 아처, 위자드, 발키리, 금수랑,

쿠노이치, 무사, 격투가, 자이언트, 다크나이트, 닌자, 워리어

결승 대진표

 

결승 대진표 및 경기 시간 확인하기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 준결승 대진표

접기

- 진행 상황에 따라 대회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배정된 대회 시간보다 이르거나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서버 이동 대기 시간을 고려하여, 안내된 시간 20분 전부터 [GM]이 귓속말을 통해 준비 여부를 확인하여

아르샤의 창 전장으로 초대 드릴 예정이며 경기 시작 10분 전까지는 준비를 모두 완료한 상태로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1일 차]

2021년 2월 27일(토)

1일 차

진행 캐릭터

* 아래 캐릭터에 해당하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대진표에 안내된

진행 서버와 경기 시작 시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페리아 - 2

자이언트, 샤이, 노바, 란, 발키리아처, 미스틱,

위자드금수랑, 무사, 격투가

1일 차

준결승 대진표

 

 

 

[2일 차]

2021년 2월 28일(일)

2일 차

진행 캐릭터

* 아래 캐릭터에 해당하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대진표에 안내된

진행 서버와 경기 시작 시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페리아 - 2

하사신, 위치, 매화, 가디언, 워리어

소서러쿠노이치다크나이트, 레인저, 닌자

2일 차

준결승 대진표

 

 [2일 차] 준결승 대진표 및 경기 시간 확인하기

 

 

* 최근 6개월 이내 검은사막 운영정책 및 이벤트 규약을 위반한 모험가님의 경우, 참가 자격 박탈 및 대진표에서 제외됩니다.

* 참가 자격 요건이 충족하지 않거나 가문명/캐릭터명 불일치, 작성한 참가 신청서와 실제 게임 정보가 상이한 경우,

대진표에서 제외되며, 대회 참가가 불가능합니다.

* 사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620 대전’ 참가 접수에 대한 내용은 2021년 2월 24일(수) 이메일을 통해 안내됩니다.

(준결승전 경기가 이루어지지 않는 캐릭터도 ‘620 대전’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620 대전’ 이벤트 내용 확인하기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 보상 아이템은 모든 경기가 종료된 후, 2주 내에 편지(B) 통해 지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존의 권좌에 도전하라! 2021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 개최!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에 참가하시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대회 진행 기간 GM의 안내를 숙지하고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 참여 시 기존에 적용되어 있던 이로운 버프 효과(비약, 음식, 주문서 등)는 사라집니다.

단, 기술로 사용하는 캐릭터 전용 버프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대회 중 다른 이용자의 게임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대회 참가가 제한됩니다.

- 대회에 참여하지 않거나, 진행 도중 이탈한 경우 실격 처리되며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 본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으며, 중복 참여가 확인되는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즉각적인 조치가 진행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별도의 피해 발생 시 보상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