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1.09.17 19:55 '배신자의 비석’ 출현 불가 조치 안내 (최종수정 : 2021-09-18 01:39)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고객센터 및 건의 게시판을 통해 마리 동굴에서 출현하는 배신자의 비석을 이용한 사냥 시,
일부 클래스가 소환수만으로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다는 제보를 확인하였습니다.

 

확인 결과, 실제로 위와 같은 방식으로 사냥이 가능하였으며
이는 저희가 미처 고려하지 못한 사냥 방법이기에 추후 패치를 통해 수정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관련 현상이 수정되기 전까지는 마리 동굴에서 '배신자의 비석’이 출현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배신자의 비석’이 출현하지 않아 ‘[주간] 달그락 거리는 소리’ 의뢰 진행이 불가능하신 경우,

해당 의뢰를 포기하시면 다른 주간 의뢰를 수주하실 수 있습니다.

※ 주간 의뢰는 '의뢰 받은 일(O)' - 반복 의뢰 탭의 ‘[시즌] 더 강해지는 투발라 장비’ 의뢰 목록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간] 달그락 거리는 소리’ 의뢰를 포기하거나 완료하지 못한 모험가 여러분께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균열의 메아리’ 및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본 현상으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추가로, 위 현상과 관련된 신고 건이 확인되어 대상자를 임시 제한한 후,
해당 계정에 대해 면밀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사 결과, 해당 계정이 비정상적으로 이득을 얻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준 행위가 확인될 경우
운영 정책에 의거하여 부당 이득분에 대한 회수 및 위반 행위에 대한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조사 내역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해 드리겠으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