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1.09.27 21:05 소환수를 이용한 어뷰징 대상자 조사 결과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지난 9월 17일(금) '배신자의 비석’ 출현 불가 조치 안내 공지사항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일부 클래스가 소환수만으로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다는 제보를 확인하여 '배신자의 비석' 출현이 임시 중단되었습니다.

 

이후 해당 현상에 대한 신고에 따라 대상자 임시 제한 후 고객센터를 통하여 추가로 제보된 사항들에 대해서도 확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운영정책에서 명시하고 있는 '버그 악용 및 어뷰징' 항목 '(3) 게임 내 시스템을 본래의 의도와 다르게 이용하여 비정상적으로 이득을 얻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에 기반하여 해당 사냥터에서의 사냥 방식으로 얼마만큼의 의미 있는 수익을 낼 수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대상 캐릭터의 스펙에 적절한지, 정상적인 사냥 대비 획득하는 수익이 어느 정도인지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였습니다.

 

그 결과 현재 마리 동굴에서 위와 같은 형식의 사냥 방식으로 수익을 획득하는 방법은 비정상적인 방식이라 판단하였고 아래와 같이 조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정책 위반 대상자 제재 안내

 

- 제재 일자 : 2021년 9월 17일(금) 19:58

- 제재 내용 : 버그 악용 및 어뷰징 1차 (7일 이용제한), 부당 취득분 회수 및 부당 취득분의 은화 추가 추징

- 제재 대상자 : 총 1명

조치 대상자(가문명)

히트맨

 


 

프리미엄 캐릭터 또는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 이후 탈퇴한 가문의 경우 홈페이지 내 친구 찾기를 통해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조치된 사항에 대해 이의제기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 계정도용신고/이의제기 > 이의제기]를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만일 게임 이용 중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자를 발견하실 경우, [고객센터 > 신고/제재]를 통해 해당 이용자를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쾌적한 게임 이용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참고하시어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 행위를 자제해 주실 것을 각별히 당부 드립니다.

 

▶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 검은사막 운영정책 바로가기

 

저희 검은사막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조사와 모니터링을 통해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자를 색출하고,
거래소 어뷰징과 비인가 프로그램을 근절하여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