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1.10.06 19:00 점령전 프리 시즌 연장 및 점령 정보 초기화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예정되어 있는 3차 점령전 프리 시즌 일정이 일부 변동되어 안내드립니다. 
 
현재 프리 시즌 기간 동안 특정 길드 및 지역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했던 공격력/방어력 제한이 잘못 적용 현상 대해

원천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는 방식으로 구조적인 부분을 전면 개편하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구조가 전면 개편된 거점전/점령전 3차 점령전 프리 시즌 시작과 동시에 업데이트할 수 있는 방향으로 준비 중이며, 개편 작업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안정성을 위해 조금 더 개발 기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3차 점령전 프리 시즌은 10월 16일(토)에 시작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10월 9일(토) 점령전이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오니 모험가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안정적인 3차 점령전 프리 시즌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변경된 3차 점령전 프리 시즌과 자세한 일정은 아래의 ‘■ 점령전 프리 시즌 안내’ 내용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점령전 프리 시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의견을 보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점령전 콘텐츠에 대해 더욱 집중적으로 피드백을 받고 있는 점령전 프리 시즌동안

여러 길드와 모험가님께서 보내주시는 의견들에 기반한 발빠른 업데이트와 개선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께 더욱 활발한 전투와 안정적인 점령전 콘텐츠를 제공해드릴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관련하여 3차 점령전 프리 시즌이 진행될 예정으로 사전 안내 드립니다.

 

3차 점령전 프리 시즌은 2021년 10월 9일(토) 부터 진행되며,

이에 따라 2021년 10월 2일(토) 점령전은 진행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점령전 프리 시즌 안내 (최종수정 : 2021-10-06 19:00)

구분

기간

2차 점령전 프리 시즌 종료 및

점령 정보 초기화

2021년 9월 29일(수) 정기점검 시

점령전 미진행

2021년 10월 2일(토) ~ 2021년 10월 9일(토)

3차 점령전 프리 시즌

2021년 10월 16일(토) ~ 2021년 11월 6일(토)

3차 점령전 프리 시즌 종료 및 

점령 정보 초기화

2021년 11월 10일(수) 정기점검 시

※ 점령 정보 초기화 시 각 영지에 누적되어 있는 세금은 유지되며, 다음 점령전이 진행될 때 참여하여 승리할 경우 획득할 수 있습니다.

 

■ 2차 점령전 프리 시즌 종료에 따른 조치 예정사항 안내

- 9월 29일(수) 정기점검 중 10월 2일(토) 점령전에 참여하기 위해 설치된 점령전 성채와 부속물이 철거될 예정이며, 건설에 사용되었던 비용이 길드자금으로 지급됩니다.

- 10월 2일(토) 점령전이 진행되지 않음에 따라 세렌디아, 발레노스에서 출발하는 공물 마차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점령전 프리 시즌에 참여하여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 주신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더욱 활발한 점령전 콘텐츠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