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1.09.30 16:56 검은사막 운영정책 위반 사용자 조치 안내 (2021/9/30)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검은사막은 모험가 여러분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을 이용하는 행위는 게임 내 질서를 무너뜨릴 뿐만 아니라

시스템 밸런스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위가 적발되는 경우 약관 및 정책에 의거하여 게임 이용이 제한됩니다.

 

부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참고하시어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 행위를 자제해 주실 것을 각별히 당부 드립니다.

 

    ▶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 검은사막 운영정책 바로가기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정책 위반 대상자 제재 안내

- 제재일자 : 2021년 9월 30일(목)

- 제재내용 : 비인가 프로그램/매크로 제작 및 사용 1차 (영구 이용제한)

- 제재대상자 : 총 1명

제재 대상자 (가문명)
검은명가

 

    ▶ 계정 간 거래 및 거래소 어뷰징 누적 대상자 목록 바로가기


 

※ 비인가 프로그램 신고 접수 방식이 간소화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인가 프로그램 신고 접수 방식 간소화 안내'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비정상 게임 이용자에 대한 게임 기록을 확보하는 데 있어 일부 게임 기록은 데이터양과 상황에 따라 확인하는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서비스팀은 비록 오랜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확실한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이며 깨끗한 게임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프리미엄 캐릭터 또는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 이후 탈퇴한 가문의 경우 홈페이지 내 친구 찾기를 통해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조치된 사항에 대해 이의제기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 계정도용신고/이의제기 > 이의제기]를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만일 게임 이용 중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자를 발견하실 경우, [고객센터 > 신고/제재]를 통해 해당 이용자를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쾌적한 게임 이용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검은사막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조사와 모니터링을 통해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자를 색출하고, 거래소 어뷰징과 비인가 프로그램을 근절하여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