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1.11.08 19:56 검은사막 운영정책 위반 사용자 조치 안내 (2021/11/08)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제재 안내에 앞서 펄어비스 내부 직원이 검은사막 운영정책을 위반해 모험가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내부 직원 관련 제보에 대한 조사 결과 안내 공지를 통해 말씀드렸던 B직원과 연관된 계정은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되어 약관 및 정책에 따라 게임 이용 제한 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재 안내와 함께 지금까지의 조사 결과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게임 이용 제한 조치가 완료된 계정은 제보된 내용을 바탕으로 해당 직원과 사실 관계 확인 및 게임 내 접속 기록을 조사하여 확인하였습니다.

이를 토대로 확인된 다수의 계정에 대해서도 게임상 확인할 수 있는 접속 기록, 통합거래소 거래 내역, 길드 활동 등 모든 데이터를 확인하였으며 운영정책을 위반한 사실 외에는 업데이트 내용을 유출하거나 사전에 인지하고 부당 이득을 획득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임직원 게임 플레이 규칙을 위반한 A직원에 대해서도 게임 상 확인할 수 있는 접속 기록, 통합 거래소 거래 내역, 길드 활동 등 모든 데이터와 함께 모든 우두머리 장비와 검은 마력의 수정, 기억의 파편, 정식과 같은 음식류 등의 아이템에 대해서도 각각 업데이트 전후 통합거래소의 전체 이용 내역을 전수조사하였습니다.

그 결과 운영정책을 위반하였거나 업데이트 내역을 유출 또는 사전에 인지하고 부당 이득을 획득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운영정책을 위반한 계정에 대한 제재조치와 더불어, 임직원 플레이 규칙을 위반한 직원들에 대해서는 펄어비스 내부 규정에 따라 인사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침해의 위험으로 인해 보다 상세한 내용을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문의주시는 내용에 대해서 철저한 조사 및 강경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이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일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은사막을 믿고 즐겨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실망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위가 적발되는 경우 약관 및 정책에 의거하여 게임 이용이 제한됩니다.

 

    ▶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 검은사막 운영정책 바로가기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정책 위반 대상자 제재 안내

- 제재일자 : 2021년 11월 08일(월)

- 제재내용 : 임직원 게임 플레이 규칙 위반 및 검은사막 운영정책 7. 제재기준표 내 현금거래 항목을 위반 (임시 이용제한 → 영구 이용제한)

- 제재 대상자 : 총 4개 가문

제재 대상자 (가문명)
GREY 게일리캣 PAFI 램프캣

 

    ▶ 계정 간 거래 및 거래소 어뷰징 누적 대상자 목록 바로가기


 

※ 비인가 프로그램 신고 접수 방식이 간소화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인가 프로그램 신고 접수 방식 간소화 안내'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비정상 게임 이용자에 대한 게임 기록을 확보하는 데 있어 일부 게임 기록은 데이터양과 상황에 따라 확인하는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서비스팀은 비록 오랜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확실한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이며 깨끗한 게임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프리미엄 캐릭터 또는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 이후 탈퇴한 가문의 경우 홈페이지 내 친구 찾기를 통해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조치된 사항에 대해 이의제기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 계정도용신고/이의제기 > 이의제기]를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만일 게임 이용 중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자를 발견하실 경우, [고객센터 > 신고/제재]를 통해 해당 이용자를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쾌적한 게임 이용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검은사막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조사와 모니터링을 통해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자를 색출하고, 거래소 어뷰징과 비인가 프로그램을 근절하여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