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업데이트 2021.12.30 19:20 12월 30일(목) 최신 버전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12월 30일 목요일 검은사막 최신 버전 업데이트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추가 및 개선 사항

● 원활한 끝없는 겨울의 산 의뢰 진행을 위해, '[겨울산] 끝없는 겨울의 산' 선행 조건에 '[50레벨로!] 자신의 한계를 넘어' 추가되었습니다.
 - 49레벨의 캐릭터는 '[50레벨로!] 자신의 한계를 넘어' 의뢰를 완료하면 경험치를 100%까지 달성할 경우 50레벨 달성이 가능합니다.
 - 해당 의뢰는 가방(I)에서 '또렷한 기억의 조각' 아이템을 사용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 '[겨울산]' 메인 의뢰 진행 중, 의뢰 장소에서 벗어났을 때 의뢰 진행을 위해 다시 해당 장소로 진입이 가능하도록 대화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당 대화는 메인 의뢰의 진행 단계에 따라 노출됩니다.
  * 책 모양의 석판 - [겨울산] 결계가 풀리다 완료, [겨울산] 한이 서린 진행중이 아니거나 미완료시에 태고가 잠든 안식처로 재진입 (수정)
  * 야만족의 상자 - [겨울산] 제사장의 열쇠 완료, [겨울산] 므로웨크의 미궁 미완료시에 므로웨크의 안식처로 재진입 (수정)
  * 야만족의 상자 - [겨울산] 므로웨크의 미궁 완료, [겨울산] 의도치 않은 실수 미완료시에 므로웨크의 안식처 - 비밀의 방으로 재진입 (수정)
● [겨울산] 메인 의뢰 진행 중 다음 상황에서 탑승물에서 내려야 한다는 안내 문구가 출력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탑승물에 탑승한 상태에서 연출 영상이 재생되는 의뢰 진행 시

● [겨울산] 한이 서린, [겨울산] 온기가 느껴지는 동굴, [겨울산] 은신처 의뢰를 수주 받지 못하였을 경우, 흑정령(/)을 소환하여 해당 의뢰 수주 및 진행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수정)

● 끝없는 겨울의 산 지역의 메인 의뢰를 모두 완료 후, 메디아 영지를 순회하는 연속 의뢰 '[메디아 순회] 겨울 산을 떠나'의 수주 가능 레벨 조건을 제거하여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해당 의뢰는 끝없는 겨울의 산 지역에서 메인 의뢰를 시작하여 해당 의뢰를 모두 완료한 캐릭터에 한해, 레벨 제한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연속 의뢰는 흑정령(/) - 의뢰 - 추천 의뢰 - '[메디아 순회] 겨울 산을 떠나]'를 통해 확인 및 수주할 수 있습니다.
● '[여정의 시작] 늙은 제사장' 의뢰 완료 후 자동 이동이 매끄럽지 않은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의뢰를 완료한 후 다음 의뢰를 진행하기 위해 자동 이동(T)을 활성화할 경우 울타리에 걸려 이동이 어려운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여정의 시작] 낯선 침대' 의뢰 완료 후 마고 NPC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겨울산] 므로웨크의 미궁' 의뢰 진행 중, '므로웨크의 미궁 탈출하기' 목표 문구를 의뢰 진행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침입자를 감지하고 나타난 적 처치하기'
● 의뢰 받은 일(O) - 메인 의뢰 탭의 [끝없는 겨울의 산] 메인 의뢰 내에 '[선택]'의뢰가 노출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수정 및 변경 사항

● 아토락시온 : 바아마키아 및 시카라키아의 최종 우두머리 공략 장소에서 컷신이 재생된 이후, UI가 노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간헐적으로 '[겨울산] 불꽃의 수호자' 의뢰 진행 중 에레테아의 망각에서 에레보크가 출현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므로웨크의 미궁 사냥터에 최대 입장 인원을 초과하여 '베르세데스'와 조우하는 미궁에 이동할 경우, 간헐적으로 '베르세데스'가 깨어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겨울산] 불가마를 살려라!' 메인 의뢰를 엘비아 서버에서 진행이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겨울산] 메인 의뢰 진행 중, 연출 영상 건너뛰기가 불가능한 의뢰의 연출 영상에 건너뛰기 버튼이 노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건너뛰기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연출 영상의 경우, R 키를 지속 입력 시 '지나칠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안내 문구가 출력됩니다.
● '[겨울산] 동생의 길' 의뢰 진행 중, 엘비아 서버에서 지정된 위치에 눈꽃 돌멘게가 출현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겨울산] 첫 번째 마녀의 시련' 의뢰 진행 중, 대화를 종료하거나 의뢰를 포기할 경우 조르다인 NPC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 생성을 통해 겨울산 메인 의뢰를 진행하는 것이 아닌, 기존 모험가가 끝없는 겨울의 산 영지의 메인 의뢰 분기 선택 시 길찾기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겨울산] 교감' 의뢰 요약의 내용 중, 란도표 생활 도구 아이템을 잃어버린 경우 란도 NPC를 통해 다시 얻을 수 있다는 문구로 수정되었습니다.

● '[겨울산] 첫 번째 마녀의 시련' 의뢰 진행 중, 특정 상황에서 의뢰를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겨울산] 첫 번째 마녀의 시련' 의뢰 진행 중 등장하는 몬스터의 개체 수가 비정상적으로 출현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겨울산] 성스러운 불꽃을 찾아' 의뢰 진행 시, 연출 영상을 건너뛸 경우 캐릭터의 외형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겨울산] 마고 할멈의 꿈' 의뢰 진행 시 재생되는 연출 영상에서 특정 조작키를 입력할 경우, 간헐적으로 캐릭터의 조작이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여정의 시작] 기억의 파편' 의뢰 진행 중, 특정 상황에서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패드 전용 UI 사용 시, 메인 의뢰를 시작할 지역을 선택할 수 없어 캐릭터 생성이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토리의 숲 거점의 <과학자>마르니 NPC와 캐릭터가 충돌 시, NPC의 외형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연출 영상이 재생되는 의뢰 진행 중, 특정 상황에서 건너뛰기 및 취소하기 버튼을 선택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알파카 원격 호출 시 비정상적인 문구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크리오 낚시 의자를 사용하여 낚시를 시도할 경우, 입질이 오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검은사막과 함께 항상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