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19.07.17 08:00 커뮤니티 건의게시판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7월 17일(수), 그동안 많은 모험가님께서 기다려 주신 건의 게시판이 오픈되었습니다.

 

건의 게시판은 모험가님의 소중한 건의와 개발 의견을 자유롭게 남겨 모험가들 사이에서 서로 공유하실 수 있으며,

주신 의견들에 대해 정기적인 피드백을 드리는 역할을 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건의 게시판은 모험가님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그 목적에 맞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모험가님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의 게시판

 

건의 게시판은 모험가 여러분이 검은사막에 대해 자유롭게 건의와 개발 의견을 올리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지난 하이델 연회에서도 많은 모험가님들이 건의 게시판 운영에 대해 궁금해하시고 제안해주셨는데요,

건의 게시판은 모험가님께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안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곳으로써

많은 의견 중 모험가님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거나 피드백이 필요한 내용에 대해서는

앞으로 정기적으로 GM노트를 통해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모험가님이 올려주신 소중한 의견에 대해 하나하나 답변을 달아 드리지 못하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건의 게시판 오픈과 함께 많은 모험가분들이 의견을 남겨주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기존 고객센터 [건의] 카테고리는 금일 부터 운영하지 않고, 건의 창구를 일원화하여 좀 더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 건의 게시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검은사막 커뮤니티 에티켓을 지켜주세요.  ‘게시판 활동 에티켓’을 확인하여 서로 존중할 수 있는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요!

※ 건의 게시판은 홈페이지 운영 정책을 따르며, 운영 정책에 위반되는 경우

   그에 따른 조치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건의 게시판에 맞지 않는 게시글은 사전 통보 없이 변경 또는 삭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존 커뮤니티 하위 메뉴였던 [뷰티앨범], [포토갤러리] 게시판은 모험가 캠프 하위 메뉴로 이동 되었습니다.

 


 

검은사막 건의 게시판을 통하여 앞으로 모험가 여러분의 이야기를 더 귀 담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