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19.11.03 16:50 아르샤의 창 한국 챔피언십 2019 그룹 스테이지 대진표 및 일정 안내 (최종 수정 2019-11-03 16:50)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아르샤의 한국 챔피언쉽 2019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하신 모든 팀을 축하합니다.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하신 팀을 위해 유의 사항과 대진표 및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니

대회에 참여하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경기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룹 스테이지 경기 유의사항

 

기존 예선 스테이지에서 안내드린 유의사항에 추가로 그룹 스테이지 진행 시 숙지가 필요한 내용을 안내드리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1. 그룹 스테이지는 리그 형태로 진행되며, 각 팀끼리 두 번씩 경기를 합니다. 
승점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승리 시 승점 1점
- 패배 시 승점 0점
(아르샤의 창 시스템 상 무승부는 아르샤의 창 한국 챔피언십 2019 규칙에 명시된 대로 승리 팀이 결정될 때까지 재경기를 진행)
* 최종 경기까지 마친 후 순위를 매겨 각 그룹의 1, 2위 팀만 아르샤의 창 챔피언십에 진출합니다.

2. 승점이 동점인 경우 아래 규칙에 의해 높은 순위팀이 결정됩니다.
- 12경기 동안의 총 승리, 패배 라운드를 계산 후 비교하여 더 높은 쪽이 높은 순위를 가집니다. (승리 라운드 수 - 패배 라운드 수)
* 모든 조건이 동률인 경우 승리 팀이 결정될 때까지 재경기가 진행됩니다.

 

3. 라운드마다 상대 팀의 선수 중 출전을 제한시킬 1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밴 된 선수는 해당 라운드에 출전할 수 없으며 이전 라운드에 밴 된 선수는 중복으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아래는 그룹 스테이지와 아르샤의 창 챔피언십에서 적용될 밴 제도의 예시입니다.

그룹 스테이지
첫 번째 라운드 - A팀 선수 A, B, C 중 한 선수 밴
두 번째 라운드 - 첫 번째 라운드에 밴 된 선수는 자동 참여. 첫 번째 라운드에서 밴 되지 않은 선수 둘 중 한 선수 밴
세 번째 라운드 - 밴 되는 선수 없이 3:3으로 진행
아르샤의 창 챔피언십
첫 번째 라운드 - A팀 선수 A, B, C 중 한 선수 밴
두 번째 라운드 - 첫 번째 라운드에 밴 된 선수는 자동 참여. 첫 번째 라운드에서 밴 되지 않은 선수 둘 중 한 선수 밴
세 번째 라운드 - 첫 번째 라운드와 두 번째 라운드에서 밴 되지 않은 선수가 자동 밴 (이하 마지막 라운드까지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밴 방식을 반복)
마지막 라운드 - 밴 되는 선수 없이 3:3으로 진행

 

 

그룹 스테이지 대진표

- 그룹 스테이지는 아르샤의 창 챔피언십에 진출할 8개 팀을 선발하기 위한 라운드입니다. (아르샤의 창 챔피언십에 진출한 8개 팀은 G-STAR 2019에서 경기가 진행됩니다)

- 그룹 스테이지는 16강 4조 조별리그 형태이며 매치 당 모든 경기는 3판 2선승으로 진행됩니다.

- 그룹 스테이지 경기에 참여하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아래 대진표 및 진행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 그룹 스테이지는 칼페온-2 아르샤 서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그룹 스테이지 참여자는 시작 30분 전까지 프리미엄 캐릭터로 파티 구성을 완료한 상태로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파티장은 팀 대장으로 참가 신청하신 모험가여야 합니다.

 

일정

2019년 10월 26일 (토) 13:00 

2019년 10월 27일 (일) 13:00 

2019년 11월 02일 (토) 13:00 

2019년 11월 03일 (일) 13:00 

스테이지

그룹 스테이지 A

그룹 스테이지 B

그룹 스테이지 C

그룹 스테이지 D

진행 서버

칼페온-2 아르샤

대진표 및 결과

[바로가기]

생중계 채널

나락의신

광한

참가자 명단 및

상세 일정

[바로가기]

* 대진표 및 참가자 명단 확인 시 검색 기능(Ctrl+F)을 활용하시면 더 손 쉽게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그룹 스테이지 그룹 편성은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배정하였습니다.

* 사용이 부적절한 팀명, 캐릭터명, 가문명은 임시변경 조치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유의 사항

- 대회에 참가하시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경기 진행 기간 GM의 안내를 숙지하고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에 참여하지 않거나, 진행 도중 이탈한 경우 실격 처리되며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단, 디스커넥트 발생으로 인한 이탈인 경우 '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한국 챔피언십 2019 대회 규정' 제 10조 디스커넥트 항목에 따릅니다.)

- 아르샤의 창 대회는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으며, 중복 참여가 확인되는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대회 및 경기 중 다른 이용자의 게임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대회 참가가 제한됩니다.

* 팀 구성원이 해당 행위로 제외될 경우 해당 팀 전체가 추방 조치됩니다.

* 대회 참가에서 제외된 경우 모든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그룹 스테이지의 결과 발표 이후 아르샤의 창 챔피언십 참여를 위한 내용이 가입한 메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 아르샤의 창 챔피언십에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 차순위팀에게 진출 및 보상 획득 권한이 부여됩니다.

- 결과 발표 및 경품 지급 일정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안내될 예정입니다.

- 대회 보상은 양도 및 거래할 수 없으며, 해당 경품 대신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별도의 현물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만일 수령을 거절한 경우 당첨 자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대회 일정 및 보상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기타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대회 일정 안내 페이지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아르샤의 창 경기 대회 규정][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아르샤의 창 한국 챔피언쉽 2019 대회에 신청해주신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