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19.12.04 09:00 검은사막에는 금손이 너무 만화


 

 

내가 그린 검사 그림은 잘 그린 검사 그림이고,

네가 그린 검사 그림도 잘 그린 검사 그림이지!

 

사막의 모험가였던 내가, 여기서는 만화 작가?!

검은사막에는 금손이 너무 만화 (っ>▿<)っ⁾⁾

 

 

이벤트. 검은사막에는 금손이 너무 만화

 

이벤트 기간

- 2019년 12월 4일(수) 정기점검 후 ~ 2019년 12월 31일(화) 23:59

 

이벤트 참여 방법

① 검은사막을 주제로 4컷 이상의 만화를 제작해 주세요.

 

 

▲ 예시 이미지

 

②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커뮤니티 > 팬 아트 게시판에 방문합니다.

③ 해당 게시판에 [검사만화] 말머리를 기재하고, 제작하신 검은사막 만화를 등록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 작품은 검은사막을 주제로 한 4컷 이상의 만화여야 하며, 제작 방법이나 형태는 별도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 검은사막의 5주년과 관련된 내용이 담겨 있는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이벤트 경품

구분

경품

최우수상 (최대 1명)

아이패드 프로 3세대 256GB

우수상 (최대 2명)

LG전자 32인치 모니터

장려상 (최대 5명)

검은사막 굿즈 세트

※ 유의 사항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 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경품의 단가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 납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세공과금을 납부할 수 있는 입금 계좌 및 신분증 사본 접수 방법을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되는 제품의 색상 등 세부 사항은 당첨자가 선택할 수 없으며 임의로 지정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각 이벤트 상품의 상세 제품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우수상 : 애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 WiFi 256GB

  > 우수상 : LG전자 울트라기어 32GK650F

  > 장려상 : Razer Ornata Chroma 키보드 + Razer Basilisk 마우스 + 흑정령 인형 + 검은사막 마우스패드 + 스티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참여 게시물에 선정성 및 폭력성 등 게시판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게시물 삭제 및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 된 경우에는 당첨 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