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19.12.20 23:59 칼페온 연회 초청 대상자 발표 (최종 수정 : 2019-12-26 13:56)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0년 새 해를 맞이하며 준비한 만찬,

‘검은사막 칼페온 연회’에 초청되신 모험가님을 안내해 드립니다.

 

참가 신청해 주신 모든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많은 모험가님을 초청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초청되신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안내 드리는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연회 참석에 어려움이 없으시길 바라며,

2019년을 마무리하는 칼페온 연회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희망합니다.

 

당첨되신 모험가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검은사막 칼페온 연회' 초청 안내

 

칼페온 연회 시간

- 2019년 12월 28일(토) 오후 18:00 ~
 

칼페온 연회 장소

- 시그니엘 서울

 

참석 여부 확인

- 선정된 모험가님께는 신청하신 검은사막 계정에 입력되어 있는 연락처를 통해 별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단, 일정 횟수 이상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정된 모험가 님께는 2019년 12월 24일(화)까지 참석 확인을 위한 유선 연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검은사막 칼페온 연회' 초청 대상자

* ‘가문명’ 기준으로 안내됩니다.

* ‘ctrl + F’ 클릭 후 모험가님의 가문명을 입력하시면 보다 수월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칼페온 연회 초청 명단은 참석 여부 확인 연락 결과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칼페온 연회 초청 명단 (가나다 순)

고구마 구피쇼 귤까먹어 귤은오렌지 그린자몽
금오산구렁이 까망맥주 껌은사막 꼬꼬마야 나므찌
나쵸쿠키 내가준보다 냉장고에 네벤 나르마나카야
다정다감한앙마 달없는밤 동백 둥둥차차 땅콩회항항공
라때 마류 마지막순간 맥그로힐 무결
무당거미 미르군 미스트레스 발랄명랑 밤을새는
벚꽃안개 벨르나드 별님 보햄리브레 블랙홀
블클레어 비람 빅토리카드블루아 샤티에나 샤하르트
서포크 셀레디아 소이성곤 슈반슈메이커 슈스이
승유은솔 시루벤 아리천사 아주멋진가문 아히브근위대
악마쿠션 야미안 야하리알라 양심선언 어칼
에실피아 에이티엔 연우주 와일드키티 왕계란
우지끈뚝딱 우투리 울산피바라기 유리의성s 이쁜
잉스 재단 점령가 정수정 제버워키
진옥기 케일로츠 틸다s 프로메사 필라카디엘
핏빛하늘 하라쿠마 하캔 혜미니 흐르는시간
희야성 armonica BOWK ChaSong CHeeHee
choirs HAPPYPUPPY Housing LetItRain MIMILOL
princess ProfessorJ sAinTPoMME salmoncake SAnneRose2
siyna SNL ttugle Tulla WIZARDofOZ

※ 유의 사항

- 선정되신 모험가님께는 신청하신 검은사막 계정에 입력되어 있는 연락처를 통해 별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단, 일정 횟수 이상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칼페온 연회는 참가자 본인만 입장할 수 있으며, 대리인 및 동반인은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연회 입장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확인을 요청할 예정이오니 반드시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연회를 신청하신 검은사막 계정에 입력되어 있는 정보와 일치 여부를 확인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만일 신분증 정보와 검은사막 계정에 입력된 정보가 불일치하는 경우에는 행사 입장이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별 연락 시, 펄어비스는 절대로 모험가님의 계정 비밀번호를 묻지 않습니다. 만일 이와 유사한 연락을 받으시는 경우 정보 보안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칼페온 연회 참가 시, PR자료/공식 홈페이지 내 후기 등을 통해 참가자의 얼굴 및 신체 일부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에 참가 신청하는 경우, 초상권 사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모험가님의 개인적인 사진 및 영상 촬영 시에는 다른 참석자들의 초상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상황 발생 시 행사 일정은 연기 및 취소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별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경우 참여 취소, 아이템 회수 및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연회 진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 된 경우에는 당첨 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