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19.12.24 09:00 오늘도 난… 음악 앨범에 ㄴH 몸과 영혼을 맡긴다..☆

 

 

난.. ㅈi금 ..

음악 앨범에 ㄴH 몸과 영혼을 맡겼다.. 두둠칫↗

 

음악은..

ㄴr라에서 허락한 유일한 ■ㅏ약이니까 ..☆

 

 


이벤트. 오늘도 난… 음악 앨범에 ㄴH 몸과 영혼을 맡긴다..☆

 

이벤트 기간

- 2019년 12월 24일(화) 정기점검 후 ~ 2020년 1월 8일(수) 23:59

 

이벤트 참여 방법

① 검은사막 내 메뉴[ESC] → 커뮤니티 → 음악 앨범(혹은 구 메뉴[ESC] → 음악 앨범)을 열어주세요.

② [작곡] 버튼을 눌러 크리스마스 캐롤을 작곡합니다.

* 크리스마스 캐롤을 작곡하신 경우에만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③ 작곡한 곡의 목록 우측의 ‘기타’ 란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 →  [공유]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작곡 저장’ 창의 제목 란에 [음악앨범] 말머리와 작곡하신 곡명을 기재합니다.

⑤ ‘다운로드 허용’, ‘모험가 음악 등록’을 선택하고, 내용을 입력한 후 [예] 버튼을 통해 작곡을 저장합니다.

* 다운로드 및 모험가 음악 등록이 허용되지 않았거나, 원곡자와 최종등록자가 다른 경우에는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경품

구분

경품

우수상 (최대 1명)

Razer Kraken Tournament Edition 헤드셋

장려상 (최대 5명)

흑정령 인형

 

※ 유의 사항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이용, 복제, 배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 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경품의 단가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 납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세공과금을 납부할 수 있는 입금 계좌 및 신분증 사본 접수 방법을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되는 제품의 색상 등 세부 사항은 당첨자가 선택할 수 없으며 임의로 지정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 된 경우에는 당첨 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