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0.05.19 18:00 ‘하이델 연회 AT HOME’ <자렛 공주의 초대장>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며 개최하는 첫 온라인 글로벌 연회. 

조금 더 뜻깊게 온라인 연회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하이델의 자렛 공주로부터 초대장을 받게 될 모험가님을 안내해 드립니다.  

 

참가 신청해 주신 모든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많은 모험가님께 초대장을 보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초청되신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안내 드리는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검은사막과 함께하는 첫 온라인 글로벌 연회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희망합니다. 

 

초대장을 받지 못하신 모험가님께서도 검은사막 공식 방송 및 검은사막 월드에서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모험가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렛 공주의 초대장> 당첨자 안내

<자렛 공주의 초대장> 당첨자 

▶ 당첨자는 ‘가문명’을 기준으로 안내됩니다.  

▶ ‘ctrl + F’ 통해 모험가님의 가문명을 입력하시면 보다 수월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렛 공주의 초대장> 당첨자 명단

 

 

 

<자렛 공주의 초대장> 지급 안내 

- <자렛 공주의 초대장>은 2020년 5월 27일(수) 정기점검 시 우편을 통해 지급됩니다.  

 

 

<자렛 공주의 초대장> 사용 안내 

2020년 5월 30일 (토) 하이델 - 3 서버 하이델 삼거리에 <하이델 연회> 입장 안내원이 등장합니다.  

<하이델 연회> 입장 안내원에게 <자렛 공주의 초대장> 의뢰 완료 시, 하이델 연회장으로 이동됩니다.  

<자렛 공주의 초대장> 우클릭 시 관련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렛 공주의 초대장> 보상 안내 

특별한 칭호 자렛 공주의 귀빈
보상 아이템

- 하이델 연회 드레스 선물 상자

- 검은 망토 강아지

- [이벤트] 그믐달 축복 패키지 (7일)

* 칭호 ‘자렛 공주의 귀빈’은 영구제 칭호입니다.

* <하이델 연회 입장 안내원>에게 <자렛 공주의 초대장> 의뢰 완료 시 ‘자렛 공주의 귀빈‘ 칭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하이델 연회 드레스 선물 상자 사용 시, 하이델 가면 무도회 의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격투가, 아처, 샤이, 가디언 캐릭터로 하이델 연회 드레스 선물 상자 사용 시, 다음 의상이 지급됩니다.

- 격투가 : 시하자르 의상 (투구, 갑옷, 장갑)

- 아처 : 가디아 (투구, 갑옷, 장갑, 신발)

- 샤이 : 플로케스트라 의상 (투구, 갑옷, 신발)

- 가디언 : 이닉스트라 의상 (투구, 갑옷, 장갑, 신발)

* 보상은 5월 27일 (수) 정기점검 시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자렛 공주의 초대장> Q&A 안내

작성 기간 

- 2020년 5월 19일(화) 당첨자 공지 후 ~ 2020년 5월 22일(금) 23:59 

 

Q&A 안내 

<자렛 공주의 초대장>에 당첨되신 모험가님께는 이메일을 통해 추가 안내가 진행됩니다.  

영상을 통해서도 검은사막 개발진들에게 궁금한 질문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모험가님께서 첨부하신 영상은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모험가님의 영상이 생방송에 사용되는 경우 <검은사막 굿즈 패키지>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 유의 사항 

- <자렛 공주의 초대장>에 당첨되지 않으신 모험가님께서 Q&A 작성 시 해당 질문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 중, <검은사막 굿즈 패키지>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흑정령 플라스틱 모델 

흑정령 인형 

* 검은사막 장 마우스패드

흑정령 스트레스볼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경우 참여 취소, 아이템 회수 및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연회 진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