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7.22 09:00 100년 전, 세계 명화를 커스터마이징하다!

 

 

모나리자, 이삭 줍는 여인들 등...

전 세계에는 정말 유명한 명화가 많습니다.  ͟ʖᗕ

 

검은사막의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과 배경을 활용하여

100년 전, 그 때를 상상해 스크린샷을 촬영해주세요!

 

 


이벤트. 100년 전, 세계 명화를 커스터마이징하다!

이벤트 기간

- 2020년 7월 22일 (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8월 19일 (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검은사막의 캐릭터와 배경을 활용하여 세계 명화를 재현해주세요. (인물 조각상도 인정!) 

② 재현한 세계 명화를 멋진 스크린샷으로 촬영해주세요! 

 

세계 명화 조건!

 

1. 저작권침해 문제가 없는 세계 명화 (ex. 1949년 이전에 작고한 작가의 작품1920년 이전의 작품)

2. 커스터마이징을활용한 인물 주제만 인정됩니다.

3. 풍경,물건 등 인물이 아닌 주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4. 세계명화와 다르게 재현하거나 디자인 편집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여 이미지에 과도한 보정 효과가 적용된 경우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위 조건 1번이 충족하지 않을 경우 저작권에 위반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③ 아래 양식에 따라 스크린샷을 검은사막 홈페이지 [커뮤니티] -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업로드해주세요.
 
 
 

게시물 필수 조건

 

제목에 [명화] 말머리를 꼭 달아주세요. (필수)

- 내 작품 스크린샷 함께 모방한 세계 명화 이미지도 함께 첨부해주세요. (필수)

- 다른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 촬영했다면, 함께한 모험가님의 가문명을 작성해주세요! (선택)

- 아래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필수)

1. 명화 명칭

2. 작가 명칭

3. 명화연도

4. 커스터마이징 한마디

* 위 필수 양식을 작성하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TIP! 지구 반대편, 대만 모험가 여러분의 작품을 참고해보세요!
 
접기

■ 이삭 줍는 여인들 - 장 프랑수아 밀레







■ 베토벤의 초상 - 조셉 칼 슈틸러







■ 밀짚모자 - 페테르 파울 루벤스




이벤트 보상

- 다각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검은사막 서비스팀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입니다.

구분

보상

장려상

메르브의 팔레트 (30일) 1개

고급 액세서리 상자 lll 1개

특별한 영구 칭호 <참 쉽죠?>

우수상 최대 10명

(장려상에 선정된 모험가님 중 10명)

 

그믐달 축복 패키지 (30일) 1개

* 장려상의 경우 최대 당첨자 인원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 다른 모험가과 함께 참여한 단체 작품이 우수상에 선정될 경우,

함께 참여한 모험가님은 장려상 보상이 지급되며 게시물을 작성한 모험가님께는 우수상 보상이 지급됩니다.

(단, 장려상에 선정된 경우 게시물을 작성한 모험가님만 보상이 지급됩니다.)

* 우수상 당첨 시 장려상 보상과 중복 지급됩니다.

* 본 이벤트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2020년 8월 26일 (수) 정기점검 후 우편(B) 통해 지급됩니다.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 모방한 세계 명화는 저작권 침해 문제가 없는

1949년 이전에 작고한 작가의 작품 또는 1920년 이전의 작품이어야 합니다.

위 내용을 충족하지 않을 경우 저작권에 위반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커스터마이징을 사용할 경우를 대비하여, 근사하거나 같은 이미지가 있을 경우

가장 먼저 게시물을 등록한 모험가님이 심사 대상에 해당됩니다.

- 본 이벤트는 커스터마이징 제작자가 반드시 본인이여야 하며, 타인의 커스터마이징을 사용할 경우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됩니다.

- 제작자 확인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뷰티 앨범에 기록된 제작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본 이벤트를 참여하시는 모험가님은 뷰티 앨범에 커스터마이징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를 중복으로 참여할 경우 가장 높은 점수인 게시물을 우선 순위로 심사합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참여 게시물에 선정성 및 폭력성 등 게시판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게시물 삭제 및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

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가문명, 캐릭터명 중 불건전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본 이벤트 당첨자 선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 스크린샷을 게시하는 동시에 본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저작권 침해 행위가 발견될 경우 이벤트 참여 자격이 즉시 상실되며, 추후 발생하는 법적 문제는 게시물을 작성한 게시자에게 귀책이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