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19.06.12 08:59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최종 수정 : 2019-06-18 11:05)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6월 12일(수) 정기점검 이후부터 진행되는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이벤트 안내입니다.

 

이벤트를 완료하시면 ‘탑승물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와

보너스 이벤트 달성 서버에 따른 ‘특별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1. 샤이의 귀여운 친구, 당나귀에게 사랑을!

이벤트 기간
  - 2019년 6월 12일(수) 정기점검 후 ~ 6월 19일(수) 정기점검 전

 

※ 의뢰 NPC '브만주르'는 벨리아 마을의 잡화상인 '에일린' 근처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당나귀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① 브만주르 NPC에게 [이벤트] 당나귀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의뢰를 수주하고 완료하세요.

② 의뢰를 수주하신 후 NPC 3명과 당나귀에 대해 이야기하면 의뢰가 완료됩니다.

도시명

의뢰NPC

수주 조건

보상

벨리아

브만주르 NPC

로렌조 머레이, 타크로스, 아이슬린 바탈리

NPC 3명과 당나귀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

[이벤트] 당나귀 솔

[이벤트] 당나귀 솔은 당나귀의 털을 부드럽게 빗겨줄 수 있게 만들어진 솔입니다.

   혹여 상처가 나지 않게 부드럽게 만들어져 있으며,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당나귀 솔로 털을 빗겨주면 사랑을 줄 수 있습니다.

※ 의뢰 수주 NPC와 완료 NPC는 “브만주르”로 동일합니다.

※ 본 의뢰를 수주하기 위한 별도의 조건은 없습니다.



📢 샤이의 귀여운 친구,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① [이벤트] 당나귀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의뢰를 완료하신 경우에만 해당 의뢰를 수주할 수 있습니다.

② 의뢰를 수주하신 후 당나귀 NPC에게 [이벤트] 당나귀 솔을 사용하시면 의뢰가 완료됩니다.

도시명

의뢰NPC

수주 조건

보상

벨리아

브만주르 NPC

당나귀 NPC 에게

[이벤트] 당나귀 솔 사용하기

[이벤트] 탑승물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사용 시 10시간 지속 효과)

 

공헌도 경험치 100

※ 샤이의 귀여운 친구 당나귀에게 [이벤트] 당나귀 솔을 사용해보세요!

※ 이벤트 수주/완료 NPC “브만주르”는 벨리아 마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탑승물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 탑승물 경험치 +20% / 10시간 지속

※ 당나귀 NPC는 최초 1마리가 스폰되어 있으며 [이벤트] 당나귀 솔 사용 횟수에 따라 주변에 당나귀를 한마리씩 불러옵니다.

   서버에 있는 당나귀가 지정 수량을 달성하더라도 [이벤트]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의뢰는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2. 당나귀 NPC를 소환해 주세요.

 

📢 이벤트 기간동안 당나귀 NPC 3마리 이상 소환에 성공한 서버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드립니다.

당나귀 NPC 소환에 성공한 서버 수

추가 보상

15개 이상 서버가 성공했을 경우

탑승물 경험치 +50% 증가

20개 이상 서버가 성공했을 경우

특별 당나귀 마패 지급

(데롬 당나귀, 샤로즈 당나귀, 벨렛 당나귀 중 택1)

※ 의뢰 완료 목표 달성 시 각 혜택은 중복 적용됩니다.(예: 20개 이상 달성 시 15개 이상 혜택도 적용)

※ 올비아, 아르샤 서버는 의뢰 완료된 서버 수에서 제외됩니다.

※ 탑승물 경험치 +50% 증가 이벤트 혜택은 6월 19일(수) 정기점검 이후 부터 6월 26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전체 서버에서 진행됩니다.

※ “데롬 당나귀, 샤로즈 당나귀, 벨렛 당나귀” 추가 혜택 이벤트는 의뢰가 완료된 서버 수 20개 이상 달성 시에 진행되며 도전과제를 통해 3가지 당나귀 마패 중 1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당나귀 마패를 사용하면 신규 외형의 당나귀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당나귀 기술 중 “유랑 모드” 기술을 습득합니다.

 

※ 유의사항

- [이벤트] 당나귀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와 [이벤트]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의뢰는 일일 중복 의뢰로 이벤트 기간 내 중복으로 진행이 가능하나 가문당 하루에 1번만 의뢰 완료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당나귀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와 [이벤트] 당나귀에게 사랑을 주세요 의뢰는 매일 자정(0시) 기준으로 초기화됩니다. 의뢰 수락 진행 가능 시간은 당일 0시부터 23시 59분사이입니다. 해당 의뢰 수령 후 익일 의뢰를 완료한다면 같은 날 동일 의뢰를 다시 수령할 수 없습니다.

- 특별 당나귀 마패는 2019년 6월 19일(수) 정기 점검 후 도전과제를 통해 3가지 당나귀 마패 중 1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종료 후,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 에 따릅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