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1.11.08 00:00 블랙핑크카드, 청구 할인 이벤트

 

 

블랙핑크카드와 함께하는 청구 할인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블랙핑크카드로 결제하고,

5만원 청구 할인 이벤트 혜택을 누려보세요!

 

 

이벤트. 블랙핑크카드, 청구 할인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1년 11월 8일(월) 00:00 ~ 2021년 12월 31일(금) 23:59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 중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점] - [Acoin 충전]에서

신용카드 - BC - 블랙핑크카드로 50,000원 이상 결제하면, 50,000원 청구 할인이 적용됩니다.

└ 이벤트 대상 : BC 자체 카드 6개월 무실적 (21년 5~10월) 고객 대상

 

* 본 이벤트는 1인당 1회에 한하여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는 점,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② 할인이 적용된 금액은 2022년 02월 이내 카드대금명세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coin 충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coin 충전 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블랙핑크카드 결제 시 기간 내 1인당 1회 할인 적용됩니다.

- 결제 수단 별 한도는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기간 내에 펄어비스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5 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 본 이벤트 및 해당 결제수단 관련 문의사항은 BC바로카드 고객센터(1899-7771)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사 유의 사항

- 청구할인은 2022년 2월 이내 카드결제대금 내 반영됩니다.

- 최근 6개월 간(2021.5.8~2021.11.7) BC바로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제외됩니다.

- 혜택 제공일 이전에 블랙핑크 카드를 취소/교체/해지할 경우 혜택 제공이 불가합니다.

- 이용(결제)금액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승인된 건에 한합니다. (일시불 및 할부 거래 포함)

- 이용(결제)금액이 이벤트 기간 내 전표미매입, 승인거절, 승인취소, 부분취소, 반품/환불 등의 사유로 정상 처리되지 않을 시 합산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대상은 직전 6개월 동안 본인명의 모든 바로카드(비씨카드(주)가 자체발행한 개인신용카드) 결제이력(후불하이패스,후불교통,이동통신 등 자동납부, 문자알림서비스 결제건 등 포함)이 없는 회원입니다.

- 기존 BC바로카드를 보유한 회원이 블랙핑크 카드로 교체, 추가 발급한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직전 6개월 동안 가족카드 사용이력이 있는 고객님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카드 신청 전 혜택 및 이용조건(전월 이용실적, 세부서비스 등)은 [블랙핑크카드 자세히 알아보기]를 통한 상품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 중 BC 바로카드에서 진행하는 다른 신용카드 이용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지급받으신 경우, 조건을 충족하시더라도 혜택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의 기간 및 혜택제공 일정 등은 비씨카드 및 제휴사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대상 미충족 또는 유의사항 미확인 등의 사유로 혜택 예외 제공은 불가합니다.

- 모든 서비스는 BC카드에 등록된 가맹점/업종 기준을 따릅니다.

-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BC바로카드 고객센터(1899-777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상품별 연회비와 [꼭 확인하세요]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연회비 : 국내전용(BC) 10,000원 (기본 연회비 0원 + 제휴 연회비 10,000원)

해외겸용(VISA) 12,000원 (기본 연회비 0원 + 제휴 연회비 12,000원)

 

※ 꼭 확인하세요!

- 연체이자율: 발급사의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3%(P), 법정 최고금리(20%)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합니다.

일시불 거래 연체시: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시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시: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 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보유, 신용점수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1 - C1h - 09689호 (2021.11.08 ~ 2021.12.31)
준법감시인 2021-162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