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19.09.10 09:00 풍등에 소원을 담아 날려보세요!

 

 

둥그렇게 떠오른 보름달에 소중한 소원을 빌어보는 추석,

모험가 여러분은 어떤 소원을 빌고 싶으신가요?

 

보름달을 배경으로 색색의 풍등을 하늘 높이 날리고, 

멋진 스크린샷을 찍어 이루고 싶은 소원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주시면

최대 30명의 모험가님의 작품을 선정하여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모험가님의 소원은 무엇인가요?

멋진 스크린샷과 함께 알려주세요 (◍•ᴗ•◍)

 

이벤트 기간

- 2019년 09월 10일(화) 정기점검 후 ~ 2019년 09월 17일(화) 23:59

 

이벤트 보상 (최대 30명)

선정 인원

지급 보상

우수상 (최대 10명)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 5만 원

장려상 (최대 20명)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 1만 원

💡 Tip: 정성스럽게 찍어주신 스크린샷은 당첨 확률이 올라가요!  

 

이벤트 참여방법

 ① 이벤트 기간에 펄상점(F3) > 마일리지 탭에 방문하세요.

 ② [마일] 달맞이 풍등 묶음 A/B 아이템을 구매하세요.

 ③ 보름달이 잘 보이는 나만의 인생샷 장소에서 [마일] 달맞이 풍등 묶음 A/B 아이템을 사용한 뒤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주세요.

 ④ 촬영한 스크린샷을 보름달에 빌고싶은 소원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등록하세요.

 ⑤ 게시물 작성 시, 제목에 [풍등날리기] 말머리를 기재하고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 지정된 제목 양식을 준수하지 않으실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게시글에 스크린샷과 소원을 모두 포함하지 않으실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참여 게시물에 선정성 및 폭력성 등 게시판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게시물 삭제 및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수정 시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당첨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 된 경우에는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당첨 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보상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자의 이름이 불건전 이름으로 생성된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 에 따릅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