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19.12.04 09:00 고(III) 등급 우두머리 장비 지급! (최종 수정 : 2020-03-06 17:07)

 

 

(크큭.. 내 안의 흑염룡 억압된 녀석들이 날뛰는군...!)

 

ㄱ나니..?

530 기념으로 지급되었던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 세트!

고(III) 등급 우두머리 장비와 동일한 능력치를 가진 바로 그 아이템!

5주년 기념 선물로 돌아옵니다~♥

 

 

이벤트 기간

- 2019년 12월 4일(수) 정기점검 후 ~ 별도 공지 시까지 (수정) 2020년 3월 18일(수) 정기점검 전

▶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 이벤트 종료 및 시즌 장비 관련 안내]

 

이벤트 내용 (추가)

- 이벤트 도전과제와 흑정령의 비밀 의뢰를 완료하고,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를 획득하세요!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란?

고(III) 등급 우두머리 장비와 동일한 능력치를 가진 아이템으로, 상위 등급 장비가 없는 모험가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입니다. 이미 상위 등급의 장비를 가지고 있어 해당 장비가 필요 없는 모험가라면, NPC상점을 통해 1~2억 은화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단, 강화나 통합 거래소 등록은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다음 도전과제(y)를 완료하면, 억압된 우두머리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달성 레벨

도전과제 달성 보상

56레벨

억압된 크자카 무기 상자

57레벨

억압된 쿠툼 무기 상자

58레벨

억압된 단델리온 무기 상자

 

② 다음 도전과제(y)를 완료하면, 다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달성 레벨

도전과제 달성 보상 (의뢰 수주 아이템)

59레벨

흑정령의 비밀 의뢰 I

흑정령의 비밀 의뢰 II

60레벨

흑정령의 비밀 의뢰 III

흑정령의 비밀 의뢰 IV

 

③ 흑정령의 비밀 의뢰 I~IV 아이템을 사용하면 억압된 우두머리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의뢰를 수주할 수 있습니다. 흑정령의 비밀 의뢰를 완료하고, 억압된 우두머리 방어구를 획득하세요!

아이템명

수주할 수 있는 의뢰

의뢰 완료 보상

흑정령의 비밀 의뢰 I

[이벤트] 흑정령의 비밀 의뢰 I

- 사막나가 1000마리 처치하기

억압된 기아스의 투구 상자

흑정령의 비밀 의뢰 II

[이벤트] 흑정령의 비밀 의뢰 II

- 필라 페 주술서를 사용하여 칼크 5회 이상 처치하기

억압된 베그의 장갑 상자

흑정령의 비밀 의뢰 III

[이벤트] 흑정령의 비밀 의뢰 III

- 선명한 요정의 날개 건네주기

억압된 머스칸의 신발 상자

흑정령의 비밀 의뢰 IV

[이벤트] 흑정령의 비밀 의뢰 IV

- 특상품 올리브 씨앗을 품종개량하여 건네주기

억압된 나무 정령의 갑옷 상자

* 흑정령의 비밀 의뢰를 수주한 후, 해당 의뢰를 포기하실 경우 재수주가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정의 날개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추가)

1) 캐릭터 레벨 53이상 달성

2) 칼페온 메인 의뢰 ([우두머리] 공포의 마녀 혹은 모험가 소집) 완료

3) 흑정령에게서 '요정여왕 테이아' 의뢰를 수주한 뒤 아래의 연속 의뢰 진행 

- 요정여왕 테이아

- 다디단 꿀은 힘의 원천

- 달콤한 꿀단지에 퐁당

- 흩어진 레이라의 꽃잎

- 신비스러운 동행

※ '신비스러운 동행' 의뢰 완료 후, 테이아에게서 '[반복] 신비스러운 동행' 의뢰를 수주하고 '레이라의 꽃잎' 아이템 2개를 테이아에게 건네면 요정의 날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가)

※ '레이라의 꽃잎' 아이템은 사냥, 낚시, 채집 등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가)

 

※ 유의 사항

- 이벤트 도전과제 및 의뢰, 의뢰 수주용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시점에 일괄 삭제될 예정이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는 고(III) 등급 우두머리 장비와 동일한 능력치를 가집니다. 단,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는 강화 및 통합 거래소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의 경우, 내구도에 따라 상점에 판매되는 가격이 상이할 수 있으니 판매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 기존에 이미 해당 레벨을 달성하신 경우에도 도전과제 달성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이미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도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각 도전과제는 가문 기준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가문 당 1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