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1.12.13 18:01 펄어비스 X 블리츠웨이,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피규어 (최종 수정 : 2023-12-06 11:19)

 

 

피규어의 명가, 블리츠웨이와 함께 제작한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피규어가

2021년 12월 17일(금) 10:00,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모험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다크나이트 클래스만의 매력과 개성이 듬~뿍 담긴 피규어도 만나고,

다양한 구성품으로 준비된 쿠폰도 획득해 보시기 바라요!

 

* ‘다크나이트 피규어’는 한정 제작된 상품으로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됩니다.

 


이벤트. 펄어비스 X 블리츠웨이,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피규어

이벤트 기간

2021년 12월 17일(금) 10:00 ~ 재고 소진 시

 

이벤트 내용

① 펄어비스 스토어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다크나이트 피규어’를 만나보세요!

 

▲ ‘다크나이트 피규어’의 자세한 상품 설명은

2021년 12월 17일 10:00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라요!

 

펄어비스 스토어

 

* 펄어비스 스토어 계정 당 1회에 한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② ‘다크나이트 피규어’를 구매한 모험가 여러분께는 특별한 쿠폰이 지급됩니다.

- 쿠폰 발급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쿠폰 확인하는 방법!

 

① 펄어비스 스토어 메인 우측 상단의 ‘마이 페이지(얼굴) ▶ 게임 쿠폰을 클릭해 주세요.

 

② 쿠폰을 사용할 플랫폼과 국가를 선택하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 발급 후에는 선택한 플랫폼과 국가를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쿠폰을 사용하면 아래 구성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검은사막 PC & CONSOLE 구성품 자세히 확인하기!

접기

[다크나이트] 프리미엄 의상 선택상자 개봉 시

아래 아이템 중 1종 선택 가능

▲ [다크나이트] 체크메이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 [다크나이트] 스텔라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 [다크나이트] 씬 테르나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 [다크나이트] 왕관독수리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 [다크나이트] 헬렛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아이템명

아이템 설명

그믐달 비전서(15일)

아이템 사용 시점부터 15일동안 전투/기술/생활 경험치 획득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기술 초기화, 기술 특화 변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까마귀(1세대) 

아이템을 사용하면 반려동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기술: 아이템 줍기(1세대 10레벨 기준 4초)

- 고유 기술: 지식 획득 확률 증가, 상위 지식 획득 확률 증가

- 특기 : 희귀 몬스터 찾기

밸류 패키지(30일) 

아이템 사용 시점부터 30일동안 가방 확장 16칸, 창고 확장 16칸, 뷰티샵 자유 이용,전투/기술/생활/탑승물 경험치 획득 +30%, 최대 소지 무게 +200LT 등 다양한 모험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버프 획득 아이템입니다.

카마실브의 축복(15일) 

아이템을 사용하면 15일동안 기운 자연 회복량 +2, 아이템 획득 확률 +20%, 통합 거래소 적재량 증가 +2,000VT, 거래소 메이드 이용 무게 +100VT, 수송 시 탑재 가능 무게 +1,500LT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선택한 모험가님은 아래 구성품 획득 가능!

접기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선택한 모험가님은

아래 구성품 모두 획득 가능!

전투 Plus(28일)

생활 Plus(28일)

흑정령 Plus(28일)

영지 관리인 : 아이린 계약서(28일)

기능복 3종 1택 선택상자

등록증 : 검정 카마던 부엉이(6세대)

*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지사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검은사막 모바일 플랫폼을 선택하여 지급받은 난수 쿠폰은 검은사막 & 검은사막 콘솔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을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

 

게임 내 메뉴(ESC) -> 모험가 지원센터(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사용]에서 등록

검은사막 공식 애플리케이션 검은사막+ -> 메뉴 -> 쿠폰에서 등록

 

잠깐! 쿠폰을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 쿠폰은 가문당 1회에 한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쿠폰의 사용 가능 기간 및 웹 창고/우편 유효 기간은 2023년 2024년 12월 31일(일) 23:59 까지입니다. (수정)

* 쿠폰의 유효 기간이 지나면 쿠폰 등록이 불가하며, 웹 창고 및 편지(B)에 보관된 아이템 또한 사라지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쿠폰은 선택한 플랫폼 및 지역에 따라 지급됩니다.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난수 번호가 노출된 이후로는 선택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유의 사항

- ‘다크나이트 피규어’는 한정 제작되는 상품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을 제외한 다크나이트 피규어의 해외 배송 시, 각 국가별 배송 비용 및 세관 신고와 예상 관세 비용이 합산되어 고객이 선결제합니다. 다크나이트 피규어 배송은 DDP (Delivered Duty Paid) 조건으로 발송되며, 관세 신고 및 납부의 모든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배송 관련한 문의는 구루컴퍼니 고객센터 이메일(contact@gurucompany.co.kr) 및 펄어비스 스토어 채널톡으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크나이트 피규어’는 배송 시 배송사 과실에 대한 파손 보상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상품 파손 시 배송사에 대한 손해 보상 보험금 청구를 위해 상품 수령 시점의 파손 상태 확인을 위한 사진 제출 등 관련 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다크나이트 피규어’ 구매 시 지급되는 게임 아이템은 구매 상품의 일부로써, 해당 난수 번호 쿠폰의 지급 후에는 단순 변심에 따른 주문 취소 및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주소 등 배송 정보 오기재 등 구매자 과실에 의한 배송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급된 게임 쿠폰은 펄어비스스토어 계정 당 1 회만 사용 가능하며, 본 상품의 영리적 목적의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 다크나이트 피규어의 구매 및 배송 관련 문의는 펄어비스 스토어 고객센터(contact@gurucompany.co.kr) 혹은 펄어비스 스토어 채널톡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