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3.02.01 09:00 우리 귀여운 토실이 보고 가실래요? 이벤트 당첨 안내







우리 귀여운 토실이 보고 가실래요?

 

< 당첨자 안내 >

‘Ctrl + F’에서 모험가님의 가문명을 입력하여 검색하시면 보다 수월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선택상자
 

반려동물 선택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반려동물 (목록 중 택1)

- 플롱도르 오리 

- 복실개 

- 포니엘 다람쥐 

- 해달 

- 길 잃은 펭귄 

- 토실이

검은바가지
고양이를사랑해
메탈릭
슬러
라이
대부호
미나미가
빠루마스터
박력
아멧
시러시러잉
시로네꼬
위드포레스트
육식레시피
종손
호텔의
진종대도
쭐쭐
CATPOWER
 Hinotori

- 이벤트 참여 게시물 제목에 [토끼해]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 게임 화면과 함께 촬영하시는 반려동물은 현실에 존재하는 반려동물이어야 하며, 사진이나 합성 등을 통한 방법으로 참여하시는 경우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 펄어비스는 이용자가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의 2차적 저작물을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 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보상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당첨 보상은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이벤트 종료 후 2주 내 편지(B)로 지급됩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