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커뮤니티

스크린샷 & 영상
#스크린샷
[위자드]위자드 붐은 온다....
2023.01.27 04:01
452 0
최근 수정 일시 : 2023.01.27 04:01

안녕하세요! 이번에 위자드 체형개선 패치기념 스크린샷 이벤트가 있길래 그냥 저와 위자드의 발자취를 조금 남겨보고싶어서 글 써봅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벼락 스킬입니다. (의상은 뭔가 간달프 느낌나서 펄옷도 제쳐두고 한동안 저 의상만 입었습니다..ㅋㅋ)

지나가다 같은 옷을 입고 있던 위자드 유저분과 함께 찰칵!(각성하고 한창 신나서 돌아다니다 우연히 보기 힘든 위자드 유저분 봐서 내적 친밀감 발동...ㅋㅋ)

어선 타고 해적섬까지... 완전 낭만 그 잡채! (근데.. 아네야 너 물의 정령이잖아 좀 거들어 주지 그러니..?)

처음으로 주거지 구입하고 가구랑 소품 이거저거 사고 찰칵!(내집 마련해서 뿌듯하신 위자두씨.. 그리고 달콤 말랑 옷 너무 예쁩니다..)

마지막은 불의 비 간지... 호박 재봉사 옷은 더 간지...!(참고로 호박 재봉사 옷 사입고 유황 지도 졸업했답니다ㅎㅎ)

위자드로 검은사막을 시작한 유저로서 스크린 샷은 엄청 많지만...스압으로 여기까지만 올리겠습니다.

정말 저의 검생 추억을 많이 만들어준 위자드인데 그동안 참 많은 추억들이 생겼답니다.

처음 길드 가입하고 길드원 분들이랑 우두머리 잡고 그 당시 야만의 균열로 용돈벌이 하고...

오네트랑 지도작 하다 졸다 죽을뻔 하기도 하고 어선 하나로 섬 여행도 다니고 참 별의 별

 

일들이 많았던 것같습니다.  위자드 이상했던 얼굴도 패치됐었고 체형만 고쳐주면 난 위자드에 뼈를 묻을 것이다! 다짐했지만 참 인고의 시간이 길었습니다...

드디어 우리 위자드 체형도 고쳐지다니..정말 감개가 무량합니다.... 펄어비스 운영진분들 우리 위자드 체형 개선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 우리 할배 위자드랑 재밌게 검은사막 즐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멋진 모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