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20.04.10 16:00 검은사막 서비스팀이 모험가님께 드리는 메시지
14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검은사막의 모험가 여러분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힘든 나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불편을 감내해야 하고, 때로는 안타까운 소식도 들려오고 있지요.

저희 역시 이와 같은 상황을 겪고 있기에 모험가 여러분의 불안한 마음을 진심으로 공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소중한 일상을 다시 찾기 위하여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이 서로 배려하고 자제하는 모습으로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안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더불어 검은사막 월드에서 만큼은 전세계의 모험가 여러분 모두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하실 수 있기를 소망하며,

검은사막 서비스팀에서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을 머무르고 계실 모험가 여러분의 따뜻한 집처럼, 검은사막의 주거지도 보다 더 아늑해져서

모험가 여러분의 마음에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카마실비아 가구 세트”를 발송해 드립니다.

 

 

※ ‘카마실비아 가구 세트’는 게임 내 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렸습니다. 해당 우편은 30일 이후 자동삭제 될 예정이니 30일 이내에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록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이지만, 검은사막에 무한한 지지와 애정을 보내주고 계신 모험가 여러분을 위하여

최대한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도 부디 관련 기관의 지침을 준수하시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서로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검은사막을 사랑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다시 한 번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