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21.08.11 09:00 숭고했던 76년 전, 광복절을 기억하며
7063

 

 

순국선열들이 민족의 자유를 위해 저항하여 마침내 얻어낸 제 76주년 광복절

광복을 위해 희생을 감수하신 선조들의 얼을 기리며, 검은사막은 특별한 가구를 제작했습니다.

 

이 특별한 가구의 모티브가 되신 위인은 누구일까요?

퀴즈를 통해 정답도 맞히고 검은사막 서비스팀과 함께 숭고했던 그 날을 가슴 깊이 새겨보아요.

 


아래 흑정령 가구는 어떤 위인을 모티브로 제작된 가구일까요? 정답 : ① 김구 선생님

▲ '[이벤트] 영원히 잊지 못할' 인테리어 가구

① 김구

② 김유신

③ 세종대왕

④ 안중근

* 본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일 경우, 별도 통보 없이 댓글이 삭제되며 이벤트 참여에 인정되지 않습니다.

* 댓글을 남긴 가문명, 캐릭터명이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댓글이 삭제되며 이벤트 참여에 인정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댓글을 삭제한 경우, 이벤트 참여에 인정되지 않습니다.

* 다른 모험가님의 댓글에 남긴 ‘답글’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작성한 댓글은 1회만 인정됩니다.

 

제 76주년 광복절 퀴즈 힌트

 

이 분께서는 생전 두릅을 유난히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두릅은 비록 가시가 비죽거려 못생겼지만, 그 새살은 얼마나 부드럽고 향기로운지 모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모험가 여러분, 모두 정답을 맞히셨나요? 지금 바로 아래 댓글을 통해 2021년 8월 15일(일) 20:15까지 정답 번호를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댓글을 확인하여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편지(B)를 통해 이벤트 정답 보상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 76주년 광복, 자유 독립을 위하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숭고했던 76년 전, 광복절을 기억하며

본 이벤트와 함께 76년 전, 광복절을 기억하고 기념해주신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벤트 종료일인 2021년 8월 15일(일) 저녁 8시 15분 이후에는 퀴즈 정답과 함께 아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가 공개됩니다.

쿠폰 번호 쿠폰 구성품

GWAN-GBOK-JEOL-0815

[이벤트] 영원히 잊지 못할 1개

[이벤트] 영광스러운 그날을 기억하며 5개

* 쿠폰의 사용 가능 기간 및 웹 창고/우편 유효 기간은 2021년 8월 31일(화) 23:59까지입니다.

* 유효 기한이 지나면 쿠폰 등록이 불가하며, 웹 창고 및 편지(B)에 보관된 아이템 또한 사라지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쿠폰은 가문당 1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코드를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은 게임 내 메뉴(ESC) -> 모험가 지원센터(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하실 수 있으며, 획득한 보상은 편지로 지급됩니다.

*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사용]에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 오늘은 제 76주년 광복절입니다.

 

검은사막에서도 숭고했던 광복절을 가슴 깊이 새기기 위해 김구 선생님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 영원히 잊지 못할' 인테리어 가구 아이템을 제작했는데요.

 

모험가 여러분께서도 가구 아이템과 함께 영광스러웠던 1945년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고 기억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7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