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2.04.06 09:00 드라카니아와 함께 찾아온, 이온의 원천!



드라카니아와 함께 찾아온, 이온의 원천!

이벤트 기간

- 2022년 4월 6일(수) 정기점검 후 ~ 2022년 4월 20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 중 사냥 진행 시 [이벤트] 이온의 원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사냥 진행 시

아래 아이템 획득 가능!

[이벤트] 이온의 원천

 

② [이벤트] 이온의 원천은 획득 후 즉시 사용되며

'근처에 수상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했습니다.' 메시지와 함께 이온 이펙트가 6~7초 동안 생성됩니다.

 

▲ 이온 이펙트가 생성되면, 빠르게 이펙트 범위로 이동해 보세요!

 

③ 생성된 이온 이펙트 범위로 이동하면, 일정 시간 후 하늘에서 이온이 내려칩니다.

이온을 맞은 캐릭터는 '몬스터 추가 공격력 +10', ‘몬스터 피해 감소 +5’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모험가님의 이펙트 범위에서도 동일한 버프 효과가 적용됩니다.

- 위 버프 효과는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 이미 버프 효과를 받고 있는 상태에서 동일한 버프를 획득하는 경우,

재획득 시점을 기준으로 지속 시간이 새롭게 갱신됩니다.

Ex. 버프 효과가 2분 남은 상태에서 다시 상호 작용할 경우, 지속 시간이 10분으로 갱신됩니다.

 

 

드라카니아와 의문의 기사

이벤트 기간

- 2022년 4월 6일(수) 정기점검 후 ~ 2022년 4월 20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 중 사냥터 곳곳에 <특수 기술교관> 의문의 기사가 출현합니다.

▲ <특수 기술교관> 의문의 기사가 출현하면 ‘근처에 의문의 기사가 나타났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② <특수 기술교관> 의문의 기사와 상호 작용(R) 하면, ‘전장의 지혜’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구분

선택 시 획득 가능한 버프 효과

[기술] 전장의 지혜 (180분) 선택 시

기술 경험치 획득량 +300%

- <특수 기술교관> 의문의 기사는 출현 후 30분 뒤에 사라집니다.

- 이벤트 버프는 가장 마지막에 상호 작용한 효과가 적용되며, 기존 적용 효과는 사라집니다.
ex) 버프 효과가 50분 남은 상태에서 다시 상호 작용할 경우, 지속 시간이 180분으로 갱신됩니다.

* 위 내용은 모든 이벤트 버프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의문의 기사, 이닉스의 불꽃, 모래 폭풍, 고대의 카이브, 팔딱생선 해적단의 가호)

 

 

※ 유의 사항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